스티브 잡스의 세상을 바꾼 기적의 명상법

뉴메디테이션, 휴먼스토리 | 산호와 진주 | 2011년 11월 2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8,000원

전자책 정가 9,000원

판매가 9,000원

도서소개

스티브 잡스가 선택한 파격적인 두뇌 개발의 비법!

창의력과 통찰력을 키우는 두뇌 개발 프로젝트『스티브 잡스의 세상을 바꾼 기적의 명상법』. 이 책은 무한혁신과 창조의 아이콘인 스티브 잡스의 내면세계를 새롭게 바라본 책으로, 스티븐 잡스식 기적의 명상법과 명상음악을 소개하였다. 짧은 시간 내에 생각과 감정을 털어버리고 몸과 마음을 이완할 수 있는 명상법과 명상과 함께 듣는 스티브 잡스 명상 음악 등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스티브 잡스식 명상법을 그림과 함께 설명한다. 더불어 스티브 잡스가 선불교를 선택한 이유와 천재 스티브 잡스를 만든 7가지 기적의 명상법, 스티브 잡스의 직관력이 선택한 또 하나의 장르인 음악에 대해 살펴보고, 잡스식 통찰력을 통해 위기의 순간을 극복하고 성공을 이룰 수 있었던 비밀을 밝혀내고 있다.

저자소개

저자 : 뉴메디테이션
저자 뉴메디테이션은 하루 10분의 명상을 실천하고 창의성과 통찰력을 키우는 명상법을 연구하며 명상을 돕는 음악을 만들어 알리는 단체다. 교수, 연구원, 작곡가, 종교인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백여 곡의 명상 음악과 힐링 음악을 창작해 현대인에게 평안과 쉼을 제공한다. 음악적인 관점으로 삶을 바라보고, 관련 콘텐츠를 개발하는 활동에 열정을 다하고 있다. 이 책에서 뉴메디테이션은 스티브 잡스의 명상 음악을 발견하고 명상법과 함께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깊이 있게 연구했다. 책과 함께 구성된 2장의 CD에 뉴메디테이션이 오랫동안 수집하고 개발한 창의력과 통찰력을 키우는 음악이 선별되어 실렸다. 뉴메디테이션의 명상 음악은 스티브 잡스식 명상법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일조하고 있다.

저자 : 휴먼스토리
저자 휴먼스토리는 세계 또는 한국이 주목하는 주요 인물을 연구하고 고증하는 단체다. 교수, 대학원생, 기자, 자기계발 작가, 편집자들이 주요 구성원으로 활동한다. 주로 생존한 인물과 그와 연관된 역사를 휴먼스토리의 관점에서 해석하고 평한다. 많은 사람과 공유할 필요가 있는 내용이라고 판단하면 철저한 사료를 바탕으로 평론해 독창적인 책으로 출간한다.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일류 평전과 자기계발서를 세상에 내놓자는 목표를 가지고 열정을 다해 집필 활동을 하고 있다.

목차소개

머리말 _스티브 잡스식 명상법이 불러온 기적

제1장 스티브 잡스는 선(禪) 수행자
스티브 잡스는 왜 선불교를 택했나
창의력과 통찰력의 본질
내면을 중시하는 정신
애플의 디자인을 창조한 선불교
스티브 잡스식 선불교 사고법

제2장 스티브 잡스식 기적의 명상법 7
갈망하는 바를 발견하라
사랑하는 법을 배우라
고통을 물리쳐라
깊숙한 생각과 신념을 인식하라
좌절과 중독을 경험하라
관점을 넓혀라
높은 목표를 지향하라
미래의 자신을 발견하라

제3장 또 하나의 선택, 스티브 잡스의 명상 음악
왜 하필 아이팟과 아이튠즈였나
마음을 치유하라
집중하고 평온해져라
명확히 느껴라
음악으로 두뇌를 개발하는 법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