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를 위한 스티브 잡스 이야기

토리에듀 | 미르에듀 | 2011년 12월 0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1,800원

전자책 정가 5,900원

판매가 5,900원

도서소개

도서출판 미르에듀의 어린이 멘토 두 번째 시리즈《어린이를 위한 스티브 잡스 이야기》는 세상을 지배하는 오랜 틀을 뒤집은 창의력의 천재이자 ‘우리 시대 최고의 아이콘’ 스티브 잡스가 어린이들에게 전하는 꿈과 희망의 메시지다. 끊임없이 도전과 실패를 반복하며 드라마처럼 흥미진진한 삶을 살다 간 스티브 잡스의 이야기가 한 편의 영화처럼 생생하게 펼쳐진다. 이 책은 스티브 잡스가 어떤 마음과 태도로 여러 가지 장애물을 뛰어넘고 21세기를 대표하는 인물이 될 수 있었는지 친절하게 알려 준다. 완벽을 추구하는 끝없는 노력, 상식을 깨뜨리는 파격적인 아이디어, 자신의 꿈을 향해 용기 있게 나아가는 삶의 자세가 미래에 도전하는 어린이들에게 커다란 울림을 전한다.

저자소개

저자 : 토리에듀
저자 토리에듀는 세상을 움직이는 스토리의 힘을 에너지 삼아 대중과 소통하기 위해 만들어진 창작 단체다. 특히 청소년과 어린이를 대상으로 최적화된 콘텐츠를 빚어내기 위해 교사, 출판기획자, 시나리오작가, 전문번역가, 카피라이터, 심리치료사 등 전방위 크리에이터들이 분야와 영역을 넘나들며 집결해 있다. 메타텍스트의 울림을 날카롭게 포착하고, 그 울림에 메시지를 부여하는 일에 마이크로적 심혈을 기울인다. 바로 그것이 작지만 소중한 변화의 출발점이라고 믿기 때문이다. 《스티브 잡스 이야기》를 시작으로 《제인 구달 이야기》 《스티븐 호킹 이야기》 등 독보적인 세계를 구축한 인물에 관한 스토리를 선보이는 한편, 21세기의 생태계를 분석하는 과학과 인문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있다.

그림 : 지우
그린이 지우는 홍익대학교에서 판화 전공, 국민대학교에서 미술교육 석사로 졸업했다. 현재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한다. 어린이들에게 더 실감 나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전하고자 다양한 그림 표현을 연구하며 즐겁게 그림을 그리고 있다. 주요 작품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하느님이 주신 십계명》《주문을 외워봐》《지켜주지 못해 미안해》 《엄마가 텔레비전을 버린 날》 《권정생》 《전봉준》 등을 통해 뛰어난 상상력과 창의력, 감수성을 가진 일러스트레이터로 평가받았다.

목차소개

들어가는 말 지금 이 순간 간절히 원하는 것을 찾아봐

1장 나는 무얼 찾고 있을까
- 스티브 잡스 따라잡기: 무엇을 어떻게 선택할 것인가

2장 거대한 신화가 시작된 순간
- 스티브 잡스 따라잡기: 새로운 도전을 즐겨라

3장 절대로 이 정도에서 멈추지 않을 거야
- 스티브 잡스 따라잡기: 스스로에게 만족하지 마라

4장 실패는 결코 두렵지 않아
- 스티브 잡스 따라잡기: 장애물을 용기 있게 뛰어넘어라

5장 일생에 오직 한 번뿐인 기회
- 스티브 잡스 따라잡기: 꿈과 희망을 품고 나아가라

6장 남과 다르게 생각해 봐
- 스티브 잡스 따라잡기: 독창적으로 상상하라

7장 우리가 세상을 바꿀 수 있어
- 스티브 잡스 따라잡기: 끈기를 잃지 마라

8장 언젠가 이 도전은 이루어질 거야
- 스티브 잡스 따라잡기: 더 큰 목표를 세우고 노력하라

9장 짧은 여행을 마무리하며
- 스티브 잡스 따라잡기: 이 순간 가장 소중한 것을 기억하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