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집게다리가 최고야 (눈높이 저학년문고 19)

김정희 글 / 정창익 그림 | 대교출판 | 2001년 08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6,800원

전자책 정가 4,080원

판매가 4,080원

도서소개

저학년을 위한 갯벌생태동화이다. 갯벌은 수많은 생물들이 살아가는 소중한 땅이다. 갯지렁이, 바지락, 낙지 등은 갯벌 깊숙이 굴을 파고 산다. 게와 새우는 땅 속에 보금자리를 짓고 숨어 지내다가 가끔 먹이를 먹을 때만 밖으로 나온다. 갯벌 위를 날아다니면서 먹이를 구하는 새들도 갯벌 식구들이다. 물떼새, 도요새 같은 나그네새는 멀리 날아가는 도중에 우리 나라의 갯벌에 날아와 쉬어 간다. 이처럼 수많은 생물들의 삶의 터전이자, 환경보호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갯벌은 아이들에게 자연학습은 물론 환경에 대한 소중함도 함께 가르쳐 준다.

저자소개

저자 : 김정희
큰 강이 바라보이는 작은 마을에서 자란 저자는 해마다 여름이면 송사리 떼를 쫓아다니고 넓은 풀밭에서 뒹굴며 어린 시절을 보냈다. 지금도 매일매일 도서관에서 공부하며 어린이들을 위한 책을 쓰고 있다. 저서로는 『우리 집은 냉장고』『겁쟁이 하늘이』『세계를 빛낸 탐험가』 등이 있다.

그림 : 정창익
그 동안 여러 동화책과 만화책에 그림을 그렸다. 『위인 이야기』『아라비안 나이트』 등에 그림을 그렸고, 직접 쓰고 그린 책으로는 『지오의 모험』이 있다.

목차소개

1. 고래를 찾아 떠난 따개비
2. 개구쟁이 갯지렁이 길길이
3. 빨간 집게다리가 최고야
4. 집게야, 우리 함께 살자
5. 길을 잃은 샛별이
6. 갈대밭에 찾아온 손님
7. 엄마가 된 백합조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