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아주 특별한 우리형 3

고정욱 | 대교출판 | 2003년 02월 2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500원

전자책 정가 5,100원

판매가 5,100원

도서소개

책소개형 종식이가 쓴 글이 장애인 수기 대상을 받게 되고, 검정고시에도 합격하는 등 종민이네 집에는 기쁜 일만 계속 됩니다. 그러나 채팅으로 만난 여자친구인 영란이 찾아와 형 종식이가 장애인인 것을 알고 실망하여 돌아갑니다. 형 종식이의 바퀴의자가 사고를 당하면서, 이를 막으려던 종민이가 크게 다치는데...

저자소개

고정 독자를 수십 만씩 몰고 다니는 베스트셀러 작가. 문학성과 보편성, 대중성 3박자를 고루 갖췄다는 평을 받는 가운데 매스컴의 도움 없이 최고 인기작가가 되었다. 어릴 적 소아마비로 지체장애인이 된 후, 장애인이란 이유로 의대 지원 자격조차 얻지 못했으나 좌절을 극복하고 국문학과 인연을 맺게 된다. 성균관대학교 국문과와 같은 대학원 석사, 박사 과정을 졸업한 문학박사이고 현재는 모교에서 학생들을 가르친다.
본인의 장애를, 나아가 세상의 장애를 끌어안은 작품세계로 평가받고 있다. 그의 작품은 스스로에겐 인생의 극복이자 카타르시스였고, 아이들에게는 더불어 산다는 것에 대한 소중한 가치를 선사하는 의미 깊은 선물이었다.

베스트셀러인 <아주 특별한 우리 형>, <안내견 탄실이>의 저자로도 유명한 지은이는 문화일보 신춘문예에 <선험>이라는 단편소설이 당선돼 문단에 나왔으며 <못 다 핀 무궁화>, <절름발이 소년과 악동 삼총사>, <네 손가락의 즉흥환상곡>, <찡구 VS 짱구 만화 국어사전>, <찡구생각 VS 짱구생각-속담편>, <찡구 VS 짱구 학년별 만화논술>, <찡구 VS 짱구 쓰기 연습장> 등을 펴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