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테크리스토 백작 (눈높이 명작만화 5)

알렉상드르 뒤마 | 대교출판 | 2003년 11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500원

전자책 정가 5,100원

판매가 5,100원

도서소개

젊은 선원 에드몽 당테스는 악당들의 음모로 이프 섬의 감옥에 투옥되고, 감옥에서 만난 파리아 신부로부터 몽테크리스토 섬에 숨겨진 엄청난 보물에 관한 비밀을 듣게 됩니다. 폭풍우가 몰아치는 날 밤 기적적인 탈출에 성공한 당테스는 보물을 찾아내어 몽테크리스토 백작이라는 이름으로 파리 사교계에 나타납니다. 웅장하게 펼쳐지는 몽테크리스토 백작의 모헙과 치밀한 복수극! 작가 특유의 웅대한 구성, 파란만장한 사건 전개, 전 권에 넘쳐 흐르는 정의감과 인정미가 돋보이는 만화책입니다.

저자소개

1802년 7월 24일, 북프랑스의 빌레르코트레라는 작은 마을에서 태어났다. 네 살 때 나폴레옹 군의 장군이었던 부친과의 사별로 어린 시절을 불우하게 보낸다. 1823년 생계를 위해 파리로 간 그는 1829년에 쓴 역사극 <앙리 3세와 그의 궁정>이 대성공을 거두게 되어, 재능 있는 작가로 주목받게 된다. 빅토르 위고, 알프레드 비니 등과 함께 프랑스 낭만주의 문학의 선구자가 된 뒤마는, 그 당시 가장 인기 있는 장르였던 역사소설로 관심을 돌려 <삼총사>, <몬테크리스토 백작>, <철가면> 등을 써서 대중의 인기를 한 몸에 받게 된다. 왕성한 작품 활동을 하면서 1884년과 1845년 두 해에 걸쳐 함께 발표한 <삼총사>와 <몬테크리스토 백작>은 모두 발표하자마자 엄청난 성공을 거두어 그 당시 최고의 '인기 소설'이 된다. 뒤마는 총 250여 편이라는 기념비적인 수의 작품을 남기고 1870년 12월 5일 영면한다.

뒤마에게는 또한 자신의 문학적 재능을 이어받은 작가 아들이 있었는데, 그가 바로 <춘희>이 작가로 널리 알려진 뒤마 2세이다.

목차소개

1. 악마의 감옥

2. 탈출

3. 몽테크리스토 섬

4. 이상한 신부

5. 뱃사람 신배드

6. 예고된 독살

7. 슬픈 여인 에데

8. 통쾌한 복수

9. 미래를 위하여

작품 해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