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네 손가락의 피아니스트 1

고정욱 | 대교출판 | 2003년 09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000원

전자책 정가 5,400원

판매가 5,400원

도서소개

손가락이 네 개뿐인 채로 태어난 아이가 있습니다. 다리도 남들보다 짧지요. 바로 네 손가락의 피아니스트 희아입니다. 장애 때문에 괴로움을 겪기도 하지만 희아는 밝게 자라납니다. 그런 희아에게 또다른 어려움이 닥쳐왔습니다. 같은 반 친구 재호가 희아를 호기심의 대상으로 보는 것입니다. 힘든 상황을 이겨 내고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희아를 만나보세요.

저자소개

글쓴이 고정욱
이 책을 쓰신 고정욱 선생님은 성균관대학교 국문과와 대학원을 졸업하신 문학박사입니다. 현재 성균관대학교와 수원 가톨릭대학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며, 한국장애인연맹(DPI)의 이사와 삼애복지포럼의 총무로서 장애인 복지의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계십니다.
문화일보 신춘문예에 단편소설이 당선되어 소설가가 되셨고, 최근에는 아동문학에도 힘을 쏟아 <아주 특별한 우리 형>, <안내견 탄실이>, <큰일났다 똥이 마려워> 등의 책을 쓰셨습니다. 청소년을 위한 소설로는 가 있습니다. kjo123@chollian.net

구성 손재수
1967년 경북 군위에서 태어났으며 미술을 전공하였습니다. 만화를 그려온 지 15년이 되었고, 현재 iwi 일러스트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만화로 보는 가시고기>, <만화 아주 특별한 우리 형>과 <만화 안내견 탄실이> 등의 작품을 발표하셨습니다.

만화 iwi
강순예, 강복선, 구진모, 류탁희, 문성현, 문진희, 박경택, 박성환, 백영순, 신지혜, 송미배, 이승혜, 이태경, 이혜정, 장재호, 조병근, 최승아, 최지현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린이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주는 만화를 그리기 위해 애쓰고 계십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