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요리 (맛짱 나영이의 요리비법 2)

강순예 | 대교출판 | 2006년 05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000원

전자책 정가 5,400원

판매가 5,400원

도서소개

『맛짱 나영이의 요리비법』제2권《건강요리》. 이 책은 초등학생인 나영이의 눈높이에 맞춰 요리를 통해 창의력과 탐구력, 표현력을 기를 수 있도록 꾸민 요리 만화책으로 2권에서는 채소, 어패류, 해조류 등 천연 재료를 이용한 요리를 소개하고 있다.
《건강요리》는 콩, 고등어 등 식재료 한 가지를 정해, 그 유래와 특성을 소개한 요리조리와 맛짱 나영이의 건강 요리 시간 오물조물 초록요리, 여러 가지 식재료의 영양분과 효능에 대해 알려 주는 나영이의 동식보감과 전통 요리를 소개하는 장금이의 우리 요리 등으로 구성되었다.

저자소개

강순예: 언제나 배우는 마음으로 더 좋은 글을 쓰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작품으로는 어린이가 궁금한 성 이야기 시리즈, <솔로몬 변호사 김병준의 법대로 해라>, 센스 있는 코디 만화, <나는 네가 초등학교 때 한 일을 알고 있다>, 어린이가 지키는 환경 이야기 등이 있습니다.
손재수: 미술을 전공하였습니다. 현재 iwi 일러스트 팀을 운영하면서 한국 애니 만화 학원, 한국생명과학문화재단 만화반에서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만화 아주 특별한 우리 형>, <만화 안내견 탄실이>, <만화 네 손가락의 피아니스트>, <만화 똥개 고비>, <만화 칠칠단의 비밀> 등의 작품을 발표했습니다.

목차소개

제1장 땅에서 나는 먹을거리
도시를 푸르게 만들자
텃밭을 가꾸자
옥상을 푸르게 만들자
첫 수확
자몽과 레몬이 만났다
나물이네 아침 밥상
내 거랑 똑같아
맷돌
내 사랑, 장금 낭자

제2장 해산물, 어류, 육류
바다로 가자
넌 누구냐
누가 다 먹었어
가시가 목에 걸렸어
다 먹어라 다 먹어
꼬리 꼬리리 냄새 죽이네
너무 맛있다
이것도 먹는 거야
너희들도 고기냐
우아 고기다
하나를 먹더라도 건강을 생각하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