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학년 한국대표명작동화 4-이주홍,임인수

이주홍외1 | 대교출판 | 2006년 10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7,500원

전자책 정가 4,500원

판매가 4,500원

도서소개

저학년용 창작동화 "저학년이 읽는 한국 대표 명작 동화" 시리즈 제4권. 본 시리즈는 초등학교 저학년에게 알맞는 작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대표 작가의 대표 작품만을 엄선하고 있어, 어린이들의 독서력 향상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4권에는 이주홍과 임인수 선생님의 작품이 실려 있습니다. 또 아동문학 평론가(김현숙)의 작품 해설도 곁들여져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읽기 편하도록 글자 크기를 크게 했으며, 예쁜 삽화가 그려져 있습니다.

저자소개

이주홍
1928년 '신소년'에 동화 <배암새끼의 무도>를 발표하면서 글을 쓰기 시작했으며, 대한민국문학상과 대한민국예술원상, 3.1문화상, 대한민국문화훈장 등을 받았다. 지은 책으로 동화집 <톡톡 할아버지>, <사랑하는 악마>, <피리 부는 사나이>, 소설집<아버지>, 동시집<현이네 집> 외 여러 권이 있다. 1980년 이주홍문학상을 제정하여 26회째 시상해오고 있으며, 부산에 이주홍문학관이 있다.

임인수
1940년 '아이생활'에 동시 '봄 노래', '겨울 밤' 등을 발표하면서 동시, 시, 동화, 소년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어린이를 위한 글과 문예지를 만들면서 일제 암흑기에 어린이 문화운동에 힘썼다. 지은 책으로 동시집 <종이 다시 울려라>, 동화집 <봄이 오는 날>, <눈이 큰 아이>, <글짓기를 위한 어린이문학독본> 등이 있다.


그린이: 한지예
1979년 서울에서 태어나 추계예술대학교에서 판화를 전공하였으며, 2000년 한국출판미술대전 순수부문에서 금상을 받았다. <난 꼬꼬닭이 정말 싫어!>, <엄마는 거짓말쟁이>, <멋진 누나가 될 거야>, <시간의 퍼즐 조각>, <슬픈 종소리> 등에 그림을 그렸다.

목차소개

이주홍의
철우 요술통
은행잎 하나
돌장승
아들 삼형제
이주홍 작품 들여다보기

임인수의
땅 위에 그린 그림
꿈꾸는 나무
제비꽃
임인수 작품 들여다보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