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큐이 과학실험배틀3-최후의 결전

아이콘 | 대교출판 | 2008년 01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800원

전자책 정가 5,280원

판매가 5,280원

도서소개

과학 원리를 쉽게 이해하는 과학 실험 판타지!

어린이용 과학 학습 만화『과학실험배틀』시리즈 제3권《최후의 결전》. 본 시리즈는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재미난 과학 실험을 소개하는 학습 만화입니다. 읽는 독자는 판타지 세계를 구하려는 주인공들의 마법을 통해 과학의 원리를 재미나게 배울 수 있습니다.

3권 <최후의 결전>에서 엉뚱한 사고만 치던 꼬마 소환사들은 과학 원리를 응용한 공격술과 소환술을 익혀 훨씬 강한 공격력을 갖게 됩니다. 이에 바예로는 드워프 스타의 국왕을 직접 공격하고, 헬바운드는 서머너 스쿨의 과학 자료를 몰래 빼내 공격 무기를 직접 만드는데….

▶ 이 책의 주인공들은 위기의 순간마다 감옥을 들어 올린 책받침, 공기의 압력을이용한 물탱크 탈출, 전기톱을 돌린 숯 전지, 물속에서도 젖지 않는 편지 등 신기한 과학 실험을 펼칩니다. 때문에 읽는 독자는 자연스럽게 과학 원리를 배우게 됩니다.

저자소개

학습 만화 [오 e 멋진 상식], [장동민 과학 시리즈], [큐이 과학 실험 배틀①②③]과 순정 만화 [딱 걸렸어①②③]을 썼으며, 게임 [러브2]의 스토리와 모바일 컨텐츠의 작업에도 참여했습니다.

목차소개

1 바예로의 등장

2 캡슐 탈환 작전

3 촌장 구출 대작전

4 선구자 헬바운드

5 헬로우 미스터 머독

6 디 워

7 헬 군 헬리콥터

8 쿠키의 복수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