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은 소중해

강순예 | 대교북스 | 2012년 01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800원

전자책 정가 5,880원

판매가 5,880원

도서소개

이 변태야! 여기가 남탕이냐, 홀랑 벗게!
무시무시한 에이즈는 전염병이 아니야!
뚱뚱해도 난 내가 좋아!

「어린이가 궁금한 성 이야기」는 우리 친구들의 성에 대한 고민을 솔직하고 재미있게 풀어 줍니다. 재미있는 만화를 읽으며 우리 몸에 일어나는 변화와 우리 몸의 소중함을 알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음란 사이트나 성의 상업화로 왜곡된 성 문화에 노출된 요즘 아이들에게 바르고 아름다운 성에 대해 알려 주며, 자신의 몸에 일어나는 변화를 자세히 알아 대처할 수 있게 합니다. 이 책은 음란 사이트의 문제점에 대해서 잘 다루고 있으며, 21세기의 가장 무서운 질병인 에이즈에 대한 정보를 아주 쉽고도 정확하게 보여 주고 있습니다. 또한, 현대인에게 생명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고, 낙태의 위험성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잘못된 성 문화인 변태에 대해서도 언급하고 있으며, 임신 후에 일어나는 여성의 몸 변화에 대해서도 알기 쉽게 설명해 주어 어린이에게 도움이 됩니다.



저자소개

글 : 강순예
오랫동안 독서 지도를 해 오면서 어린이들과 자연스레 친구가 되었습니다. 늘 아이들을 가르친다고 생각하기보다는 함께 배운다는 생각을 갖고 있는 덕분에 아이들 앞에 서면 왕수다쟁이가 되고 말지요. 《법대로 해라》, 《어린이가 지키는 환경 이야기》, 《맛짱 나영이의 요리 비법》 등의 작품이 있습니다.

만화 : iwi
류탁희, 한기산, 강복선 세 명이 만화를 그리고 있습니다

구성 : 손재수
언제나 공부하는 자세로 좋은 글과 그림, 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리얼툰 프로덕션과 IWI 일러스트 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많은 학생들에게 만화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만화 가시고기》, 《만화 네 손가락의 피아니스트》, 《가짜 백점》, 《아빠가 가출했어요》 등의 작품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전학 온 아이
탁희가 변태라고
*상식 - 변태와 변태 성욕자
스팸 메일
재현, 병원에 실려 가다
*상식 - 건드리면 안 돼
음란 사이트에 관한 보고서
커플링
에이즈
*상식 - 공포의 에이즈
내가 누군지 알아?
생명은 소중해
어른이 된다는 것
*상식 - 피임과 낙태
뭘 보니
*상식 - 훔쳐보기
엄마 아빠도 그래요
아기는 귀여워
*상식 - 궁금해요 임신과 출산
만지지 마세요
휴대폰이 호신용
죽고 싶어
난 내가 좋아
뚱녀가 다이어트를
네가 내 마음을 알아
만화가 아저씨네 작업실
*상식 - 신고 센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