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님의 달

제임스 서버 | eStory | 2012년 07월 16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1944년 칼데콧 수상작. 우리나라 작가님의 그림으로 새롭게 바꾸어 보았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정서에 잘 어울릴 것입니다. 옛날 바닷가 왕국에 귀여운 공주가 살았어요. 공주가 배탈이 나서 앓아눕자 왕이 소원을 묻습니다. 달님을 가지면 병이 나을 것 같다는 공주의 말에, 왕은 현명한 신하들을 불러 달을 구해 오라고 합니다. 하지만 다들 그동안의 공치사를 장황하게 늘어놓을 뿐입니다. 불가능한 일이라며 쩔쩔매지요. 해결의 실마리를 찾은 사람은 뜻밖에도 위로받을 겸해서 부른 왕실의 어릿광대. 과연 어릿광대는 어떻게 공주의 소원을 들어주었을까요?

저자소개

제임스 서버

1894년에 미국에서 태어났습니다. 유머 작가이자 만화가로 유명합니다. 어린 시절에 눈을 다쳐 말년에 결국 시력을 잃었지만, 동화와 소설을 포함해 40권가량 책을 남겼습니다. 이 책에 담긴 동화 [공주님의 달]은 1944년에 칼데콧 상을 받은 작품입니다. 서버는 1961년에 세상을 떠났으며 그가 살던 집은 미국의 역사적인 명소로 지정되었습니다. 1997년부터 미국에서는 해마다 유머가 넘치는 작품을 쓴 작가에게 ‘서버 상’을 주고 있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