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마왕의 연인(체험판)

이연추 | 라떼북 | 2012년 06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불행 소녀, 얼음마왕을 만나다.

효은은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양아버지의 폭력과 도박으로 생명의 위협을 느끼자, 결국 어린 동생 진우를 안고 탈출을 감행한다. 하지만 여기서 그녀의 불행은 끝나지 않았다. 겨우 탈출에 성공했지만 차에 치이게 된 것이다. 그나마 다행히도 이 일을 계기로 연진의 집에 가정부로 들어가게 되었다. 그 집에서 효은은 연진의 오빠 준헌을 만나게 되었다.
준헌은 kk제과의 사장으로 얼음마왕이라 불릴 만큼 차갑고 자기중심적인 사람이었다. 완벽해 보이는 그에게 효은 남매는 단지 유기견 정도로 보일 뿐이었다. 하지만 효은과 같이 시간을 보내는 동안 그는 그렇게 차갑던 자신의 심장이 녹아가는 것을 깨닫게 되는데…….


‘이혼서약’, ‘대마왕과 잠자는 공주’의 이연추 신상 로맨스!

‘이혼서약’으로 일약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고 ‘대마왕과 잠자는 공주’로 자신의 입지를 굳힌 이연추 작가의 신작 소설이 나왔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인생에 불행만이 있다고 생각한다. ‘얼음마왕의 연인’의 주인공인 효은의 인생에도 불행만이 있었다.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난 뒤 양아버지는 그녀에게 사랑이 아닌 시련을 주었다. 또 다른 주인공 준헌의 인생에도 불행만이 있었다. 모든 것을 가진 그였지만 그 역시도 사람 때문에 마음을 잃었다. 사람을 믿을 수 없었다.
처음에는 맞지 않는 둘이었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서로의 상처를 치유해주었다. 기쁜 일을 함께 나누고 어려운 일을 같이 극복하면서 서로의 버팀목이 된 것이다. 또 그것이 행복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불행밖에 없는 삶에서 행복을 깨달아 가는 모습은 삶이 힘들고 지친 독자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독자들은 얼음마왕과 불행소녀의 치유 과정을 지켜보는 동안 웃음과 감동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행복은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 서로 믿고 사랑하는 마음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는 가슴 따뜻해지는 로맨스 소설이다.

저자소개

이연추

드라마 팬픽 카페의 운영진으로 남녀의 사랑을 밀도 있게 묘사하는 것을 좋아한다. 낮에는 평범한 직장인으로서 최선을 다하고, 업무가 종료되면 소설가로서의 삶을 즐기고 있다.
자신의 생각대로 소설을 집필하는 것을 좋아하면서도 다른 작가들의 소설을 읽는 것 역시 매우 좋아한다.
앞으로 많은 작품을 통해 남녀 간의 사랑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한다.

작품으로 [이혼서약], [너에 목마르다] 등이 있으며 꾸준히 집필하며 좋은 글로 독자들에게 찾아가려 노력 중이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