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에게 빠지다 2

다다스 | 온베스트 | 2012년 08월 0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2,000원 (50%)

도서소개

소설, 영화 시나리오 작업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작가 다다스. 데뷔작이었던『돈보다 로맨스』에 이어 장편 로맨스 신작 출시! 세밀한 감정묘사로 그려내는 네 남녀의 엇갈린 사랑은, 당신의 감성을 폭발시키기에 충분하다. 치명적인 중독성으로 빠져들 수밖에 없는 소설, 너에게 빠지다! 단 한 번의 사랑. 살아있는 동안 아니 죽어서도 다시 못 올. 아직 끝나지 않은 사랑을 예감하듯 그들은 서로를 향해 미친 듯이 뛰고 있었다. 순수했던 그들에게 다가온 사랑은 그들을 숨 막히게 했다.

저자소개

다다스 '다다스'는 작가의 필명이다. 데뷔작으로 청춘 로맨스 소설 『돈보다 로맨스』가 있으며, 데뷔작의 경우 수익금 전액을 어려운 곳에 나누고자 하는 포부를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앞으로도 좋은 기회가 있다면 나눔 활동에 참여할 생각이며, 현재는 소설 외에도 영화 시나리오 작업 등을 하며 다방면에서 활동 중이다.

목차소개

1. 7년 후 2. 다시 돌아올 줄 알았어. 3. 난 어떤 사람이었죠? 4. 우리 천천히 걷자. 5. 지독한 거짓말쟁이 6. 너한테 못 가. 7. 현재 진행형입니다. 8. 내 마음이 시키는 일 9. 사랑엔 해독제가 없다. 10. 단 한 번도 나는 너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