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돈은 항상 부족해! (뚝딱뚝딱 고민 해결 5-용돈)

이현주 | 씨앤톡 | 2011년 02월 01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000원

전자책 정가 5,400원

판매가 5,400원

도서소개

저학년을 위한 자기계발 동화 「뚝딱뚝딱 고민해결 시리즈」 책 읽기보다는 게임을 더 하고 싶고, 다이어트 하기보다는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고, 친구들이 듣기 싫어하는 별명을 좀 안 불렀으면 좋겠고, 부모님이 용돈도 더 많이 주었으면 좋겠는 아이들, 그동안 어린이 친구들이 가지고 있던 고민들을 한 번에 뚝딱뚝딱 해결해 주는 이 시리즈는 어떻게 하면 좋은 습관을 들여 건강하고 올바르게 자랄 수 있는지도 알려 줍니다. 뚝딱뚝딱 고민해결 시리즈의 다섯 번째 동화인 『용돈은 항상 부족해!』는 용돈을 쓰는 습관에 대해서 이야기 합니다. 올해 2학년이 된 새봄이는 매주 용돈을 받는 언니가 부러웠습니다. 언니는 항상 부족하다고 하지만, 새봄이는 받기만 해도 좋을 것 같았지요. 하지만, 막상 용돈을 받게 되니 너무나도 쉽게 용돈이 사라져 버린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왜 용돈은 항상 부족할까요?

저자소개

글 : 이현주 아이들이 아름다운 꿈을 꾸고, 많은 생각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동화를 쓰고 싶습니다. 제가 어릴 때 동화책을 읽고, 작가의 꿈을 키우고, 노력하고 있듯이 말이죠. 나이가 들어서도 즐거운 상상을 하고, 어린이에게 재미난 이야기를 들려주는 행복한 할머니가 되는 것이 꿈입니다. 그림 : 선영란 홍익대 회화과를 졸업하고, 경희대 교육대학원에서 미술교육을 전공했습니다. 한겨레 그림책학교(23기)과정을 수료했고, 천재 교과서의 삽화를 그렸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좋은 그림책을 만드는 것이 꿈입니다.

목차소개

제1장 용돈만 있으면... 제2장 내 용돈은 일주일에 삼천 원 제3장 용돈 올려 주세요! 제4장 용돈은 관리가 중요해! 뚝딱뚝딱 고민해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