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험가의 전략에서 배우는 경영의 나침반

대릴 번스타인 | 현대미디어 | 2002년 09월 1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000원

전자책 정가 3,600원

판매가 3,600원

도서소개

저자는 탐험가와 성공한 사업가의 비교를 통해 위대한 탐험가들의 성공과 실패에서 성공을 꿈꾸는 사업가들이 알아야 할 사업 전략을 배우도록 한다.

저자소개

저자는 성공한 사업가이자 뛰어난 연설가, 작가, 컨설턴트로 널리 명성을 떨치고 있다. 저자는 CBS와 CNN, NPR(National Public Radio), BBC, Radio 3 Hong Kong을 비롯하여 4개 대륙에 걸친 주요 TV와 라디오 방송에 지속적으로 출연하고 있다. 저서와 사업에 관한 기사는 월스트리트 저널, 뉴욕 타임즈, 달라스 모닝 뉴스, 마이애미 헤럴드, 키플링어스 퍼스널 파이낸스, 내셔널 지오그래픽 월드 등 수백 개의 신문과 잡지에 게재됐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저자가 행한 연설과 프리젠테이션, 세미나에서 저자의 에너지와 유머, 통찰을 보았다. 로스앤젤레스에서부터 런던에 이르기까지 청중들을 일깨우고 즐겁게 해주는 특별한 재주를 가진 저자는 앤서니 라빈스의 '재무 마스터'세미나의 특별 초청 연사로도 활약했다. 또한 저자는 자신이 운영하는 컨설팅 및 교육업체, 대릴 번스타인 인터내셔널에서 소규모 사업을 시작하고 키워가는 사업가들의 개인적인 조언자이자 코치 역할을 하고 있다. 저자는 글을 쓴 원래 목적은 젊은이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교육하는 것이었다. 저자가 쓴「레모네이드 스탠드보다 나은 Better Than a Lemonade Stand」은 국제적인 젊은 사업가들의 운동을 일으켰다. 현재에도 저자는 일정 시간을 할애하여 미국 전역의 학생들에게 연설을 통해 비전을 심어주는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세계 경제 포럼은 저자를 미래의 글로벌 리더, 즉 '리더십에서 뛰어난 성취를 이루어냈고, 2000년 이후 세계의 모습을 형성해 나갈 선택된 소수'중의 한 사람으로 선정했다. 현재 저자는 애리조나 주 스코츠데일에 살고 있다.

목차소개

1부. 탐험과 사업 1장. 사업은 멋진 탐험이다 2장. 탐험가의 모험 정신, 사업가의 경영 정신 2부. 탐험가와 사업가의 7가지 특성 3장. 합리적 사고의 힘 - 용기 4장. 재능보다 중요한 힘 - 낙관주의 5장. 부러지지 않는 힘 - 유연성 6장. 불가능을 변화시키는 힘 - 믿음 7장. 선택을 성공으로 키우는 힘 - 결단력 8장. 결과를 이끌어 내는 힘 - 행동 9장. 문제를 해결하는 힘 - 상상력 3부. 탐험의 원칙, 사업의 원칙 10장. 출발 전 지형 파악하기 11장. 장비를 제대로 갖추라 12장. 목표는 최대한 높게 세워라 13장. 계곡을 만나면 다리를 놓아라 14장. 변화의 신호를 감지하라 15장. 경쟁에 휘말리지 마라 16장. 사소한 즐거움을 소중히 하라 17장. 위험 요소를 계산하고 감수하라 18장. 나침반을 자주 확인하라 19장. 자신의 길을 개척하라 4부. 성공적인 탐험과 사업을 위한 준비 20장. 비전 21장. 어떤 사업을 할 것인가 22장. 탐험대를 조직하라 5부. 탐험의 전략과 사업의 전략 23장. 경쟁자와의 협력 24장. 사업의 성장 25장. 모험 정신의 유지 모험 사업가의 8가지 신념 감사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