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달인 - 당신도 할 수 있다

김용화 | 현대미디어 | 2011년 07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원

판매가 1,500원

도서소개

세상은 이제 잘 웃는 사람과 잘 웃기는 사람이 성공하는 시대가 되었다. ‘소문만복래’ 웃으면 복이 온다. 웃음을 지니고 있으면 몸과 마음에 여유가 생겨서 세상을 보는 눈이 다르게 된다. 세상을 다르게 보면 문제와 해답 또한 쉽게 찾고, 푸는 능력이 생기는 법이다. 이것이 유머와 웃음이 주는 위대한 힘이다.
이 책은 세상에 웃을 일 없다고, 웃지 않는 사람들에게 유머센스와 유머마인드의 공식을 알려주는 마차와 같은 책이다. 항상 되풀이되는 당신의 일상 수레바퀴에 여유로운 웃음이 빵 터지도록 윤활유 기름칠을 해주는 책이다.
유머달인 - 몇 가지 원칙만 알면 당신도 될 수 있다. 나에겐 유머재능이 있다, 없다 염려하지마라. 이제 당신의 유머감각이 쑥 업그레이드 될 것이다
우리 조상들도 고단한 삶을 해학과 풍자로 승화시키며 살았다. 유머는 이제 팍팍한 현대를 사는 우리의 굳은 생각을 무르게 하고, 닫힌 마음을 열어 침체된 나에게 활력소가 분명될 것이다.

저자소개

김 용 화
출판기획가. KBS-2TV에서 방송대본을 썼으며, 주간경향 등에서 만화를 그렸다. 지금은 도서출판 현대미디어를 운영하면서 자기계발 전문출판기획가로 활동하고 있다.
등산을 좋아하여 전국 산을 찾아다니면서 그 느낌을 <김용화 산행기> 블로그에 올리고 있다. 쓴 책은 ‘성공앱 20대 인간관계’ ‘스마트 고객서비스’ ‘오늘의 생각으로 내일을 기다리지 말라’등이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