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스턴 처칠에서 오프라 윈프리까지

존 발도니 | 좋은책만들기 | 2006년 04월 0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오늘날 사람들에게 필요한 자질 중 하나를 말하라면 단연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꼽을 것이다. 특히 각 분야에서 조직을 이끌어야 하는 리더가 제시하는 메시지인 이른바 ‘리더십 커뮤니케이션’은 직원과 고객, 파트너, 투자자, 미디어 같은 주요 동조자들 및 조직의 비전과 사명, 변화에 엄청난 영향을 미치는 만큼 참으로 중요한 요소가 아닐 수 없다. 저자는 메시지를 구성하고, 이를 사람들에게 전달하고, 응답을 듣고 이해함으로써 커뮤니케이션을 지속시키는 능력이야말로 오늘날 리더가 반드시 갖춰야 할 어려운 임무라고 강조한다. 그리하여 이 책을 통해 리더로서 어떻게 리더십 메시지를 개발하고 전달하며, 조직 전체의 커뮤니케이션을 발전시키고, 강력한 e-커뮤니케이션을 창출하고, 능숙한 프리젠테이션을 해야 하는지 세밀하고 구체적인 방법으로 차근차근히 설명해 나간다.

저자소개

존 발도니는 커뮤니케이션과 리더십 컨설턴트로서 포드, 켈로그 등 많은 기업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리더십에 관한 강의와 연설을 자주 하며, 미시간 대학에서 경영발전 프로그램을 가르치고 있다. 저서로 『180 Ways to Walk the Leadership Talk』,『180 Ways to Walk Motivation Talk』, 『Personal Leadership Talking Control of Your Life』 등이 있다.

목차소개

옮긴이의 말 감사의 말 프롤로그 - 미래의 문을 열어주는 커뮤니케이션 1. 리더십 메시지 개발하기 1. 리더십 커뮤니케이션이란 무엇인가? 윈스턴 처칠-국민을 위해 포효한 사자 2. 누가 왜 이야기하는가? 루디 줄리아니-절망 속에서 희망을 긷다 3. 리더십 메시지 개발하기 캐서린 그레이엄-미디어 제국의 여제(女帝) 4. 리더십 커뮤니케이션 계획하기 셸리 라자러스-리더십 브랜드 5. 커뮤니케이션으로 이끄는 방법 피터 드러커-현대경영학의 대부 6. 리더십 프리젠테이션 만들기 콜린 파월-비전 창조 제2부 리더십 메시지 전달하기 7. 청중 평가하기 빌 빅-프로모션의 대가 8. 메시지 전달하기 잭 웰치-전략적 커뮤니케이터 3. 리더십 메시지 유지하기 9. 언어를 초월해 사람들과 교류하기 테레사 수녀-보살핌의 인생 조지 마샬-위대한 선동가 10. 코칭-1대 1 리더십 커뮤니케이션 빈스 롬바르디-코치로서의 스승 하비 페닉-프로로서의 교훈 11. 특정한 메시지 관철시키기 로자베스 모스 캔터-변화 추구의 1인자 12. 스토리텔러로서의 리더 오프라 윈프리-진리의 탐구자 에필로그 - 정보활용과 실행 플래너 주와 발문 찾아보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