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움직인 위대한 리더들의 성공화법

존 발도니 | 좋은책만들기 | 2006년 04월 0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오늘날 사람들에게 필요한 자질 중 하나를 말하라면 단연 화술을 꼽을 것이다. 특히 각 분야에서 조직을 이끌어야 하는 리더들의 네시지는 위기에 빠진 사람에겐 용기를, 좌절앞에 무릎끊은 사람에겐 희망을, 화합하지 못한 사람에겐 사랑을 가르친다. 아울러 그들의 전략적인 화법은 열정적인 에너지가 되어 미래를 향한 목표를 제시한다. 커뮤니케이션과 리더십 컨설턴트로서 포드, 켈로그 등 많은 기업을 위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저자 존 발도니는 이처럼 세상을 놀라게 한 리더들, 또 세상을 변하게 하고 나아가 리더들의 모범이 된 탁월한 리더들의 커뮤니케이션 비법을 이 책을 통해 이론과 풍부한 사례를 들어 생생히 밝히고 있다.

저자소개

존 발도니는 커뮤니케이션과 리더십 컨설턴트로서 포드, 켈로그 등 많은 기업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리더십에 관한 강의와 연설을 자주 하며, 미시간 대학에서 경영발전 프로그램을 가르치고 있다. 저서로 『180 Ways to Walk the Leadership Talk』,『180 Ways to Walk Motivation Talk』,『Personal Leadership Talking Control of Your Life』 등이 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미래의 문을 열어주는 커뮤니케이션 1. 세상을 놀라게 한 리더들 진리의 탐주가 오프라 위프리 전략적 커뮤니케이터 잭 웰치 절망하지 않는 희망의 메신저 루디 줄리아니 즐거운 프로모션의 대가 빌 빅 2. 세상을 변하게 한 리더들 거룩하고 자애로운 리더의 표상 테레사 수녀 합리적인 비전 창조자 콜린 파월 미디어 제국의 여제 캐서린 그레이엄 변화와 혁신의 여장부 로자베스 모스 캔터 3. 리더들에게 모범이 된 리더들 현대경영학의 대부 피터 드러커 위대한 선동가 조기 마샬 국민을 위해 포효한 사자 윈스턴 처칠 에필로그/ 정보활용과 실행 플래너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