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살아도 행복할 수 있다

임영주 | 좋은책만들기 | 2006년 11월 2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하고 싶은 대로 하고 살면서도 행복할 수 있다. 자신이 좋아하는 일 또는 잘하는 일을 하면 된다. 그래야만 자유롭게 살아도 행복할 수 있다. 이 책은 자유롭게 살 수 있는 성공 노하우를 알려준다.

저자소개

연세대 사회학과를 졸업하고, 경향신문사 사회부, 경제부, 주말팀, 매거진X 등을 거쳐 현재 기획취재부에서 근무하고 있다. 개인의 삶 속에서 나타나는 사회의 모습과 개인이 해석하는 사회를 관찰, 분석하는 데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그에 관한 글을 쓰고 있다. 저서로 『기자가 말하는 기자』(공저) 등이 있다.

목차소개

1부 성공을 불러오는 자유로운 사고방식 자신의 삶을 살라 세상의 주인공은 바로 나 자신! 단점은 놔두고 장점을 계발하라 운동으로 정신과 육체에 활력을 불어넣어라 '오늘' 하고 싶은 일을 하라 삶의 끝을 가정해 보라, 즐겁게 살아야 할 이유가 생긴다 쓸데없는 집착을 버려라 억지부리지 마라, 자연스러움 속에 행복이 있다 2부 인생이 공평할 것을 기대하지 말라 단순하게 살라 긍정적인 사고방식이 최선이다 양보다 질을 추구하라 대가 없는 결과는 없다 인생은 공평하지 않다 당장의 이익에 집착하지 말고 멀리 보라 3부 자유와 성공을 모두 얻는 생활수칙 수칙 1 일에 집중할 수 있는 조건 만들기 수칙 2 공간 정리해서 생활 단순화하기 수칙 3 여가 100퍼센트 즐기기 수칙 4 인간관계 명확하게 파악하기 수칙 5 돈에 대한 자신만의 전략 세우기 수칙 6 건강을 위한 습관 만들기 수칙 7 자기 자신 업그레이드해 나가기 수칙 8 하고 싶은 일 포기하지 않기 4부 자유와 성공을 모두 얻은 사람들의 이야기 내가 원하는 방식대로 산다 : 윤동혁(프리랜서 PD) 욕심을 버리고 하고 싶은 일만 한다 : 서명림(인테리어 디자이너) 직장과 가정에서 자유와 성공을 찾는다 : 이영호·김경화 부부(그래픽 디자이너) 생활과 일을 일치시킨다 : 조병광(천연염색 공방·민박집 운영) 일과 개인생활을 철저히 구분한다 : 어은하(홍보대행사 PR게이트 팀장) 에필로그 인생은 경주가 아니라 한 걸음 한 걸음 음미하는 여행이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