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만장자 수업

도리이 유이치 | 좋은책만들기 | 2008년 07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000원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억만장자 컨설턴트이자 T·C·M의 대표인 도리이 유이치가 『억만장자 수업』을 통해 강조하고자 하는 것 또한 ‘부자가 되는 황금인맥 만들기의 비법’은 ‘좋은 인맥의 힘’에 있다는 것이다. 밑바닥 삶을 살면서 부자를 동경하고, 부자가 되기 위해 피나는 노력을 기울인 저자는 오직 성공하겠다는 일념으로 미국에 가서 수많은 부자들과 인터뷰하면서 그들의 태도와 행동을 관찰하고, 그들로부터 얻은 지혜를 자신의 삶에 적용시켜 마침내 억만장자의 대열에 보기 좋게 합류한 사람이다. 저자가 만난 억만장자들은 결코 이해타산을 앞세워 인맥을 만들지 않았다. ‘인맥 만들기’에서 핵심은 인간관계에서의 진정성에 있으며, 부와 성공의 열쇠는 바로 가치있는 사람과의 만남, 영향력있는 사람의 지원과 응원을 획득할 수 있느냐의 여부에 달려 있음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즉 자신이 구축한 인간관계를 소중히 여기는 사람들이야말로 바로 ‘인맥을 금맥으로 만드는 마법의 노하우를 가진 사람들’이라는 것이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 총 5장에 걸쳐 '부자가 되는 마법의 인맥을 만드는 비법'을 전한다.

저자소개

억만장자 컨설턴트, T·C·M 대표이사. 일본계 금융기관을 거쳐 1994년에 독립했다. 매일 쇠고기덮밥으로 끼니를 때워야 했던 밑바닥 생활을 청산하고 자신과 인생을 바꾸겠다는 결단으로 미국에 가서 본격적으로 성공철학을 배웠으며, 그 후 일본과 미국의 수많은 억만장자와 교류하면서 스스로 인간의 행동과 심리학을 연구하고 실천해 왔다. 현재 회원제 멘토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파이낸셜 리터러시의 중요성과 목표설정, 개인브랜딩의 컨설팅을 하고 있고, ‘생존경쟁에서 탈출하기’, ‘비즈니스 오너가 주는 조언’ 등을 주제로 한 집필활동 외에 개인상담, 강연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으며, 츠타야 비즈니스 칼리지의 콘텐츠 프로듀서로서도 활약 중이다. 미국에서 배운 독특한 생각과 삶이 많은 사람들에게 용기와 감동을 주고 있으며, 본서와 같은 제목으로 제작된 DVD 『학교에서는 가르쳐주지 않는 억만장자 수업』은 발매 이래 전국 대여 1위를 자랑하는 베스트셀러다. 저서로 『돈을 끌어당기는 사람들의 비밀』 등이 있다.

목차소개

책을 시작하며 1 장 억만장자의 화려한 인맥 만들기 01 ‘가치있는 사람’을 찾는 것이 인맥 만들기의 첫걸음 02 긍정적이고 낙천적인 사람이 좋은 인맥이다 03 적극적으로 지원해 주는 사람을 만나라 04 가치있는 사람과의 만남은 부를 증대시킨다 05 서로에게 득이 되는 ‘부의 신디케이트’ 06 행운의 여신은 ‘사람’과 더불어 온다 2 장 좋은 인맥을 만들기 위해 스스로를 연마하라 07 성장을 위해 스스로를 끊임없이 연마하라 08 결단은 신속해야 한다! 09 반드시 성공한다는 자신감을 가져라! 10 실패를 즐겨라! 11 포기하지도, 도망치지도 마라! 12 성공한 사람을 식사에 초대하라 13 비일상적인 체험 속에서 행운의 기회를 찾아라 14 독서 체험을 커뮤니케이션에서 살려라 15 블로그나 메일매거진 같은 개인미디어를 활용하라 3 장 나도 상대도 행복하게 만드는 인맥의 힘 16 성공하는 사람은 따로 있다 17 인생의 멘토를 찾아라 18 나누어 갖는 기쁨을 누려라 19 긍정적인 말은 부와 성공을 가져다준다 20 부정적인 말로 사기를 꺾는 사람을 멀리하라 21 운좋은 사람 곁에 있으면 내게도 운이 찾아온다 4 장 행운의 여신을 몰고 오는 사람을 만나는 법 22 만남의 인연을 소중하게 키워나가라 23 눈앞의 이익만을 좇아서는 안 된다 24 사람에게 투자하는 것이 성공의 지름길이다 25 새로운 만남을 연결하는 파이프 역할을 하라 26 이해타산적인 만남은 삼가라 27 부의 순환사이클은 곧 신뢰의 연결고리다 5 장 만남의 기회를 살리는 지혜 28 가상세계에서 만남의 기회를 확대하라 29 강연과 세미나를 충분히 활용하라 30 자기소개말과 편지를 준비하라 31 개인명함과 독특한 직함을 만들어라 책을 마치며 옮긴이의 말 Key Point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