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편강해(시편에 계시되고 예표된 그리스도와 교회)

위트니스 리 | 한국복음서원 | 2011년 09월 2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500원

전자책 정가 6,700원

판매가 6,700원

도서소개

45편 9절은 계속해서 “왕후는 오빌의 금으로 꾸미고 왕의 오른쪽에 서도다”라고 말한다. 왕의 딸들은 성도들이며 왕후는 교회이다. 개인적으로 말해서 우리는 성도들이지만, 단체적으로 말해서 교회이다. 우리는 모두 한 사람의 왕후이다. 왕후는 단체적인 몸이다. 그녀는 그분의 우편에 있다. 형제들이여, 당신의 사랑스런 아내가 당신 곁에 서 있고 내가 그녀를 칭찬하여 말한다면 당신은 행복하게 느낄 것이다. 그 칭찬은 당신의 사랑스런 아내에 대한 것이지만 결국 당신을 향한 것이다. 여기의 찬양은 왕후에 대한 것이지만 결국 왕을 향한 것이다. 우리가 “보라, 금으로 꾸민 저 왕후의 찬란한 영광을 보라.” 라고 말할 때, 그 영광은 결국 그리스도를 향한 것이다. 우리가 교회를 칭찬할 때마다 하늘에 계신 그리스도는 즐거워하신다. 한국복음서원은 미국 복음주의 출판사 협의회인 ECPA의 정회원이자 투표권 행사 맴버인 LSM에서 출간한 영적 서적들을 번역, 출판하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서문 1. 그리스도 대(對) 율법 2. 그리스도-인간의 문제들에 대한 해답 3. 그리스도-하나님과 하나 4. 십자가에 못 박히신 그리스도 5. 부활하신 그리스도와 목자와 오시는 왕 6.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집으로 인도하심 7. 집 안에서 더 귀하게 되시는 그리스도 8. 우리에 의해 체험되고 성 안에서 다스리시는 하나님-왕이신 그리스도 9. 그리스도를 통해 하나님의 집과 성을 누림 10. 하나님의 집의 건축을 위한 그리스도의 승천 안에서의 달성 11. 고난받으시는 그리스도께서 온 땅을 통치하심 12. 하나님의 집의 황폐와 그 해답인 그리스도 13. 회복하는 길 - 그리스도를 높임 14. 그리스도가 계신 하나님의 집을 향한 성도들의 사랑 15. 하나님의 마음은 그리스도께서 계신 시온에 있음 16. 하나님의 거처에서 그분과 하나임 17. 땅 위에 하나님의 권리를 회복함 18. 땅이 시온을 통하여 주님께 돌이킴 19. 그리스도에 대한 최고의 계시 20. 건축을 위한 그리스도 21. 시온에 넘치는 주님의 축복 22. 왕국을 향한 성도들이 찬송 23. 완성의 찬양 24. 결론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