닮고 싶은 부처님

이수현 글, 서선미 그림 | 가교출판 | 2006년 04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000원

전자책 정가 4,800원

판매가 4,800원

도서소개

인류의 영원한 스승, 석가모니 이야기. 옛날 인도에 카필라라라는 나라가 있었습니다. 늦은 나이에 왕자를 본 왕은 아들을 애지중지 키웠습니다. 왕자는 무럭무럭 자랐고, 사람들은 왕자를 좋아했습니다. 그러나, 왕자는 아파서 고통받는 사람들과 늙은 사람들을 보면서, 모든 사람이 '행복'할 수 없을까 고민했습니다. 왕자는 아버지 몰래 왕국을 떠나게 되는데….   석가모니가 부처로 변하는 과정을 동화로 담았습니다. 높은 신분이었지만 자신의 지위를 버리고 수행을 자처한 석가모니. 깨달음을 얻은 것은 신이어서가 아니라 자신과 끈질기게 싸워 이긴 노력 덕분이었습니다. 삶과 죽음의 뜻을 명쾌하게 들려주는 부처의 이야기가 눈에 띕니다. 인도 문화를 엿볼 수 있는 그림 또한 놓칠 수 없는 볼거리입니다.

저자소개

어렸을 때부터 독후감쓰기와 일기쓰기를 무척 좋아했습니다. 이화여대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한국방송작가협회 연수원을 수료했습니다. 어린이 영어교재 우리말 대본작업을 하면서 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불교라는 종교를 떠나 인류의 위대한 스승인 부처의 삶과 사상을 우리 어린이들에게 소개하고 싶은 마음에서 이 동화를 썼습니다. 부처님의 너그러운 마음씨와 넓은 사랑을 우리 어린이들이 꼭 본받고 배웠으면 좋겠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