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과학이 담겨 있는 물고기

하늘매발톱 글, 정혜정 그림 | 가교출판 | 2009년 05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500원

전자책 정가 5,100원

판매가 5,100원

도서소개

『놀라운 과학이 담겨 있는 물고기』는 물고기의 특징과 생태 정보를 재미나게 콕콕 짚어 소개한 책으로, 어린이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입말체 문장으로 풀어썼습니다. 각 장마다 물고기에 대한 풍부한 생태 정보가 실려 있습니다. 이 책과 함께 물고기에 대해 알아보세요~!

저자소개

하늘매발톱은 어린이들에게 좋은 책을 권하고 좋은 책을 쓰려는 초등학교 현직 선생님들과 동화 작가들의 모임입니다. 이 책은 『똥꼬로 나팔부는 호랑이』, 『나무 이야기』, 『거북아 거북아 머리를 내밀어라』 등을 쓰신 정영실 선생님과 『초등학교 선생님이 들려주는 교과서 속 식물 101가지』, 『역사를 바꾼 톡톡 과학 이야기』 등의 책을 쓰신 임선아 선생님이 함께 쓰셨습니다.

목차소개

미꾸라지가 맞아요, 미꾸리가 맞아요? 미꾸라지도 있고, 미꾸리도 있다? 미꾸라지는 웰빙 농사꾼 거짓말 같은 진실! 미꾸리는 방귀를 뀌고 배를 조른다 50m 절벽을 타고 오르는 뱀장어 뱀장어의 위험한 여행 뱀장어는 힘이에요, 힘! 바다의 살인자, 백상어 죠스, 죠스바? 간덩이가 부은 상어 사냥은 과학이다? 눈감고 사냥하는 상어 알까기의 마술사, 붕어 우리가 가장 모르는 물고기, 붕어 각시붕어를 찾으려면 조개를 뒤져라! 패션쇼를 하는 까불이 박치기 선수, 버들붕어 물고기의 대표 선수, 잉어 절에 가야 물고기가 있다? 이야기 꾸러미 - 옛이야기의 주인공, 잉어 천연기념물이 된 물고기 점쟁이 물고기, 어름치 열 받아서 눈이 빨개진 열목어 이야기 꾸러미 - 두 마리를 그리면 죽는다, 쏘가리 고래는 물고기가 아니다! 고래의 아버지는 낙타였다? 이빨고래와 수염고래 이빨이 많아 이빨고래, 수염이 많아 수염고래? 돌고래는 초등학생보다 똑똑하다 이야기 꾸러미 - 돌고래의 옛이야기 우리는 맛으로 승부를 겨룬다? 축구공을 닮은 물고기, 황복 매운탕은 내게 맡겨라! 메기와 빠가사리 이야기 꾸러미 - 수박의 향기가 나는 은어 우리 아빠를 똑 닮은 물고기 집 짓고 새끼들의 먹잇감이 되는 큰가시고기 해마는 수컷이 새끼를 낳는다고? 이상한 행동으로 오해받는 물고기 너 원래 뱀이었지? 가물치 별 볼일 없는 물고기, 피라미 너는 네 새끼를 한입에 먹어 치웠지? 열동가리돔 너 사팔뜨기 맞지? 가자미 땅 위의 물고기, 걷는 물고기, 나는 물고기 물이 없이도 살 수 있는 물고기가 있네, 폐어 걷는 물고기, 말뚝망둥어 하늘을 나는 물고기도 있다! 날치 성을 바꾸고, 전기를 일으키는 초능력 물고기 암컷이 수컷으로 변하는 물고기, 청소놀래기 전기를 내는 물고기, 전기뱀장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