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김세준 | 매직하우스 | 2008년 01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800원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하루: 나를 변화시키는 마인드컨트롤』은 좌절할 수밖에 없는 위기 상황이 바로 '인생의 터닝 포인트'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책으로, IMF라는 실제 우리가 겪었던 상황을 배경으로 이야기를 전개한다. IMF 경제 위기를 겪은 지 무려 10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힘겨운 하루하루를 살고 있다. 저자는 주인공 변호봉씨의 이야기를 통해 이런 사람들에게 위안과 희망을 선사한다.

저자소개

고려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고 아시아나항공 인사팀, 금호그룹 제3대 Fast Tracker, 리헥트해리슨 경력관리 컨설턴트를 거쳐 닥스클럽 COO 및 닥스에이치알 대표이사를 겸임했다. 현재는 (주)커리어플래닛의 대표이사로 수많은 사람들의 경력관리에 도움을 주고 있다. 고려대, 한양대, 중앙대, 서울산업대, 한양여대, 인덕대 등 국내 주요 대학과 푸르덴셜생명, 선진, 성지 E&C, 고용안정센터 등에서 취업과 관련된 강의를 하고 있다. 저서로는 [신입사원 3개월 핵심인력 30년을 좌우한다], [리더의 힘],[혼자서 네 멋대로 취업준비 하지마라] 이 있다.

목차소개

1. 옛날 옛적에 2. 1997년의 변호봉 씨 3. 1999년의 변호봉 씨 4. 오늘의 변호봉 씨 5. 하루를 만나다 6. 하루사용메뉴얼 7. 하루의 주인이 되다 8. 그 후의 변호봉 씨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