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니브룩 농장의 레베카 1

케이트 더글라스 위긴 | 가교출판 | 2009년 01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대표적인 미국 아동 소설의 고전 케이트 더글라스 위긴의 『서니브룩 농장의 레베카』제1권. 이 책은 '작은 아씨들', '빨간머리 앤', '키다리 아저씨' 등과 함께 대표적인 미국 아동 소설의 고전으로 손꼽히는 작품입니다. 불우한 환경 속에서도 좌절하지 않고 행복한 삶을 이루어낸 밝고 명랑한 레베카의 이야기는 100년이 지난 지금까지 잔잔한 감동과 재미를 선사합니다. 레베카 로웨나 랜든은 깡마른 몸에 어두운 피부색, 그리고 양 갈래로 머리를 땋고 다녔습니다. 게다가 유난히 가난했기 때문에 항상 낡은 옷과 모자, 싸구려 신발만 신고 다녔습니다. 그러나 레베카는 우리 주변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평범한 아이가 아니었습니다. 명랑하고 적극적이고 감성적인 성격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어려서부터 경제적, 환경적인 어려움을 꿋굿하게 극복하면서 활기차고 씩씩하게 살아가는 레베카는, 미국의 아동 문학 작가인 올드리치에게 '미국 문학에 등장한 아이들 중 가장 멋진 아이'라는 찬사를 받기도 했습니다.

저자소개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출생한 동화작가입니다. 17살에 서부캘리포니아로 이사를 하였고 언니(로라)와 함께 샌프란시스코 빈민지역에서 무료유치원을 설립, 운영하였습니다. 자신의 유치원의 재정을 보조하기 위해 책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1887년 발표한 이 첫 성공을 이루었습니다. 1903년 발표한 는 그녀의 대표작이 되었습니다. 소설가「마크 트웨인」도 아름다운 소설이라고 극찬 하였습니다.

목차소개

1. 저희는 칠 남매예요 2. 레베카의 친척들 3. 미라다 이모와 제인 이모 4. 레베카의 편지 5. 배움의 길 6. 음지에 비친 햇빛 7. 리버보로의 비밀 8. 장미 색깔 9. 재가 된 장미 10. 무지개 다리 11. 재능의 싹 12. 창백한 순교자를 보라 13. 흰 눈, 밝은 장미 14. 알라딘 씨 15. 연회용 램프 역자 후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