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다큐멘터리 PD다

안태근 | 스토리하우스 | 2011년 11월 1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800원

전자책 정가 5,120원

판매가 5,120원

도서소개

『나는 다큐멘터리 PD다』는 제작된 다큐멘터리 내용을 설명한 것이 아닌 ‘다큐멘터리’라는 장르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한 편의 프로그램을 완성하기까지 거쳐야 하는 전 과정이 구체적인 예시와 함께 단계별로 설명한 책이다. 이 책은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의 PD지망생 그리고 예비방송작가를 위한 체계 있는 지침서로서, 오랜 현장 경험과 풍부한 이론을 바탕으로 한 저자의 생생한 노하우가 그대로 담겨 있다.

저자소개

저자 안태근 1986년 다큐멘터리[살풀이 춤]연출. 같은 해 시나리오 [사방지]집필. EBS에서 [전통문화를 찾아서], [다큐 이 사람], [역사속으로의 여행], [풍수기행] 등 다수의 다큐멘터리를 연출하였으며 2004년 광복절 특집 3부작 [돌아오지 못하는 사람들], 2007년 한중수교 15주년특집 5부작 [청사초롱과 홍등] 메디컬 다큐[명의]를 제작하였다. 현재 EBS 교양문화부 제작 프로듀서로 청소년드라마와 다큐멘터리를 연출하고 있다.

목차소개

1. 다큐, 다큐멘터리 2. 다큐가 만들어가는 세상 3. 다큐 파노라마 4. [안중근 순국 100년, 안 의사 유해를 찾아라]다큐멘터리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