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두마디로 통하는 여행영어

신동운 | 스타북스 | 2010년 11월 01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짧고 쉽게 한글로 배우는 여행영어회화.

긴 문장을 한두 마디로 줄여 쉽게 여행영어회화를 배울 수 있도록 한 교재. 영어발음을 한글로 표기하여 누구든지 배울 수 있도록 하였다.

이 책의 특징은 발음기호를 몰라도 한글만 알면 원어민처럼 된다는 것이고, 한두 마디면 외국인과 즉석에서 통하기 때문에 유창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저자는 영어 발음을 한글로 써서 읽으면 발음이 정확해지고, 그만큼 영어 자체가 훨씬 쉬워진다고 말한다.

이 책에서는 각 파트별로 한 마디로 통할 수 있는 영어와 두세 마디로 통할 수 있는 영어문장들을 통해 한글영어의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한다. 친근한 한글로 배우면서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발음 문제를 극복할 수 있어서 보다 원활환 회화를 익히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저자소개

서울대학에 ‘학풍’이라는 동아리에서 TIME지 해설 강의를 맡아 전 서울대학 내에 시사영어 열풍을 일으킨 신화적인 존재였다. 또한 그의 교수법은 미국교육사절단장 머홀런드 박사를 감탄시켜 최우수 영어교사로 표창을 받았고, 서울사대부고, 중앙고, 배화여고에서 졸업반 영어 지도를 맡기도 했다. EMI, YMCA, 상록학원, 시사영어학원, 종로학원[본원] 등에서 [삼위일체] [대입영어] [영작문] [TOEFL] [Vocabulary 22,000] 등을 강의했고, 연대, 고대, 이대 등에도 출강하였다. 방송강좌로는 MBC와 CBS에서 실용영어와 시사영어를, KBS에서는 팝송퍼레이드의 DJ진행을 담당하기도 했다. 미국 주간지 ‘빌보드’ 한국 특파원, 월간 [영어생활] 주간 (주)계몽사/종로학원의 대표이사도 역임하였다.

저서 및 역서로는 『신동운 영어강의록』 『삼위일체영어』 『영어의 연구』 『입시영어의 분석연구』 『대입영어 특강』 『수능영어』 『TOEFL 독해력 완성』 『영어 히어링 마스터』 『벤허』 『유쾌하게 사는 여성』 『예수심리학』 『유럽에서 그리스도를 만나다』 『다빈치가 그린 생각의 연금술』 『원투쓰리 잉글리시-기본편, 여행편』『아주 특별한 어머니』 등...소설 번역과 검인정 교과서 및 부교재 등 200여 권이 있다.

목차소개

직방으로 통하는 Travel English
1. 출발 전에
2. 비행기 안에서
3. 입국심사
4. 세관
5. 화물의 수량
6. 항공
7. 호텔(체크인)
8. 호텔(서비스)
9. 호텔(체크아웃)
10. 길을 묻다
11. 환전·송금하다
12. 택시를 타다
13. 렌트카를 이용하다
14. 주유소에서
15. 다양한 여행에 참가하다
16. 쇼핑
17. 레스토랑에서
18. 버스를 타다
19. 지하철과 전차
20. 귀국하기 전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