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의 눈 1

최혜진 | 반디출판사 | 2008년 12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최혜진의 장편소설. '악마'라는 조직에 속해 있는 5명의 범죄자들을 다룬 작품으로, 평범한 여자 주인공이 이들과 함께 지내면서 진정으로 이들에게 마음을 열고 사랑하게 되는 과정을 그린 소설이다. 다음 카페 인소닷에 연재한 소설로, '사랑'보다 '사람'을 만나고 마음을 여는 이야기다. 호수, 이수, 스카, 재준, 서훈. '악마'의 5명 인물들이 가진 기구한 사연을 액자식으로 구성하였다. 상대의 아픔을 받아들이고, 함께 느끼면서 마음을 열어가는 여자 주인공 반이정. 처음엔 아버지를 도와 강력범들을 잡겠다는 의협심에 불타던 그녀가 적으로 생각했던 '악마'를 만나 마음을 바꾸어 그들을 돕게 된다.

저자소개

1991년 서울에서 태어나 중학교 때부터 인터넷 소설을 써 온 인기작가. 다음카페 ‘인소닷’에서 우수지정작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그 동안 11편의 소설을 완결하였고 이 중 6권을 책을 출간하였다. 어릴 때 재능을 발견한 학교 선생님의 지원으로 본격적으로 글을 쓰기 시작, 여린 감성과 내성적인 성격이 창작에 도움이 되어 청소년들의 심리를 반영한 로맨스 소설로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후 범죄 심리나, 스릴러 등 기존 작가와는 다른 새로운 소재를 찾아 작가 특유의 작품 세계를 만들어 가고 있는, 이룬 것보다 앞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 많은 기대주이다. 현재 안양의 관양고등학교 졸업반으로 2009년 대학에 진학하여 문학을 전공할 예정이다. 작품 _ 남자보다 멋진 그녀(동아출판사), 총을 겨누다(바로 전자북), 하늘이 그의 전부를 훔치다(도서출판 나래), 벙어리의 소원(삼양출판사), 미녀와 연하(동아출판사), 유혹에 저항하다(두레미디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