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 사랑을 외쳐봐 1

백묘외 | 반디출판사 | 2009년 12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사랑과 이별에 대해 젊은 감성을 가진 작가 5명이 모여 쓴 옴니버스 소설. 다양한 사랑의 모습을 그린다. 백묘, 왕기대, 가그린, 에스프레소, 동경바라기가 참여했다. 선물가게 '마음 하나'를 스쳐간 다양한 커플들의 이야기가 작가들의 개성대로 요리되면서 여러 가지 사랑의 레시피를 보여준다

저자소개

본명은 김현정. 1987년 5월 8+1일 생. 인터넷 소설이 세상을 뒤흔들던 2003년 『개기면 죽는다』로 큰 인기를 얻은 후, 2005년 『반하다』를 출간하면서 최고의 작가로 인정받았다. 두 편의 소설은 중국, 태국을 비롯한 중화권 국가에서도 번역, 출간되었다. 2004년 SBS 인터넷 소설 공모전 인기상, 2007년 제1회 네티즌 작가 서바이벌 공모전 본상을 수상한 바 있다. ‘내가 웃을 수 없다면 남을 웃기자’라는 작가적 소신으로 지금도 팬 카페에 『김낭만 죽이기』, 『2011 교실이데아』를 연재를 하고 있다. 2011년 현재 서울예술대학 극작과에 재학 중이다.

1982년 더운 여름에 태어났다. 대학에서 생명과학을 전공하던 중에 정말 우연히 ‘소설가’가 되었다.
‘글’을 더 배우고 싶어 국어국문학을 공부했고, 현재는 인간 내면세계에 관심이 생겨 심리학과에 재학 중이다. 남들보다 학교를 오래 다니고 있지만, 솔직히 공부하는 건 싫어한다. 시험 때마다 글로 도피하려는 증상이 있고, 막상 글을 쓸 때는 공부를 하고 싶어 하는 경향이 있다.

로맨스 소설보다 추리 소설을, 순정 만화보다 공포 만화를 더 좋아하는 그녀는 언젠가 스펙터클한 추리공포 소설을 써 보는 게 꿈이다. SBS 소설공모전 인기상을 수상했으며, 서강대학교 방송작가아카데미 장르소설 강사로 활동한 바 있다.

『스위트 멜로디』, 『사악소녀 교사일기』, 『날개를 찾아서』, 『파란만장 이중생활』 외 다수의 책을 출간하였다.

양띠. 물병자리. 『태풍의 눈』, 『유혹에 저항하다』, 『미녀와 연하』 외 다수

뱀띠. 사수자리. 지은 책으로 <웃지 마 정들어>, <온새미로>, <혼수상태>, <헬리오토로프> 등이 있다

한 가지 일을 끈기 있게 하지 못하는 성격임에도 불구하고 글은 어느새 6년 째 쓰고 있을 만큼 글로 독자와 소통하는 것을 좋아하는 소설가. 동경바라기라는 필명으로 15살 때 처음 글을 쓰기 시작했다. 눈으로 보고, 귀로 듣는 모든 문화생활을 좋아하며 시간이 날 때마다 많은 것을 상상해보고 머릿속에 떠오른 이야기들을 글로 풀어내는 것이 습관이 되어버렸을 만큼 글을 쓰는 일에 많은 열정을 쏟아 붓고 있다.

다음카페 인터넷소설닷컴에서 우수작가와 지정작가로 활동한 새드 소설의 대표 작가로, 인물의 심리묘사와 극적반전이 뛰어난 작품으로 독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총 23편의 소설을 완결했을 정도로 성실하게 글을 써왔으며 그 중 『비밀정원』,『새빨간 거짓말』,『죽도록 사랑했음을 얘기하는 흔적』외 다수의 소설을 책으로 출간했다. 항상 성실한 자세와 팬 서비스로 탄탄한 마니아 독자층이 있으며, 여전히 활발하게 팬 카페에서 소설 연재 활동을 하고 있다.

목차소개

1권
얼어 죽을 놈의 로맨스_ 백묘 / 스프링 아일랜드_ 동경바라기 / 나의 심장을 너에게 묻는다_ 에스프레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