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차성징 1

문혜미 | 반디출판사 | 2010년 06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1,000원

전자책 정가 5,500원

판매가 5,500원

도서소개

그전에는 관심도 없던, 엉큼하고 비밀스러운 것들에 그날부터 난 조금씩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다.

엉큼하고 발칙한 10대들의 비밀性長기 『이차성징』 제1권. 까칠한 성격에 툭하면 성질부터 올리고 보는 김성탄과 남자들이 다르다는 것을 눈곱만큼도 눈치 채지 못하고 마구 들이미는 엉뚱한 진희복. 17세, 고등학교 1학년인 이들 앞에 정인형이라는 섹시한 남자가 아찔한 향수 냄새를 풍기며 등장한다. 이들 세 명에게 다가온 이차성징! 아슬아슬하게 위험하고, 발칙해서 웃음을 터트리게 하는 이 시대 10대들의 도발적인 성 이야기와 성장통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저자소개

경상도에서 나고 자란, 말 그대로 ‘경상도 가스나’. 양손잡이 특유의 욕심으로 어릴 때부터 무엇이건 머리부터 들이미는 도전정신 하나는 타고났다. 피아노, 성악, 태권도, 볼링, 그림, 발레 등 특출 나진 않아도 즐길 정도는 되는 수두룩한 ‘취미’ 목록. 그러나 대학을 갓 졸업한 나는 아직 직장이 없다. 백수의 다른 이름 ‘취업준비생’!
혈액형과 상관없다는 성격학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A형 내성녀. 다행스럽게도 글을 비상출구 삼아 내 안에 차곡차곡 쌓인 모든 것을 표출하고 있다.
“슈퍼 돌아서 내려오시면 오른쪽 대문 다 부서진 집이요.” 낡은 우리 집을 배달원에게 그렇게 설명했던 기억이 있다. 내 슬픔이 남들에게 웃음이 되었던 사춘기 시절, 나는 블랙 코미디의 대가였다. 소녀처럼 지내지 못한 나를 위로하고 싶어 『이차성징』을 썼다. 무한질주, 질풍노도의 세대. 위대한 이차성징을 주체 못하고 있을 아름다운 10대들을 위하여!

목차소개

Prologue

1. 하나님, 부처님! 아무도 안 계세요?
2. 구세주냐, 웬수냐?
3. 아찔한 첫 대면
4. 취급주의
5. 응큼한 과외 수업
6. 소년, 그리고 소년
7. 엎친 데 덮친 격
8. 김성탄, 널 이 시대의 영웅 정도로 해두자
9. 번개 맞고 죽으라는 말
10. 태풍노도의 시기
11. 이건 어른으로 만들어주는 요술책이야
12. 맞수 등장!
13. 이유 있는 반항
14. 왼쪽 가슴을 채워준 네 이름
15. 머리는 전문가에게
16. 그럴 수 없는 이유
17. 모기 잡는 킬라
18. 귀에 대고 말하지 마라
19. 무서운 전염병
20. 지렁이도 밟으면 화난다
21. 살벌한 고백
22. 그냥 처음처럼
23. 지나친 매력도 가끔은 죄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