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도신사 아르센 뤼팽2

모리스 르블랑 | 유페이퍼 | 2013년 01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700원

판매가 1,700원

도서소개

20세기 프랑스 최고 도둑 아르센 뤼팽이 펼치는 흥미진진한 대역전 드라마 베르사유 고등학교의 수학교사인 제르부아는 딸을 위해 골동품가게에서 마호가니 나무로 만든 헌 책상을 산다. 그때 젊은 신사가 다가와 두 배 값을 치를 테니 책상을 양보하라고 제안한다. 하지만 제르부아는 거절한다. 그 후 책상은 도난당하고 제르부아의 딸 쉬잔까지 납치를 당한다. 그리고 얼마 후 오트렉 남작이 살해를 당하고 프랑스 황제의 왕관을 수놓았던 푸른 다이아몬드가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한다. 노련한 형사 가니마르는 이 두 사건의 범인이 바로 아르센 뤼팽과 그의 여자 친구인 금발 미인이라고 단정 짓는데…. 결국 이 사건을 해결하게 위해 셜록 홈즈가 투입되고 드디어 희대 최고의 도둑 아르센 뤼팽과 세기의 명탐정 셜록 홈즈의 명승부가 펼쳐진다.

저자소개

모리스 르블랑(Maurice Leblanc 1864~1941) 프랑스의 추리소설가. 루앙 출생. 27세 때 신문기자가 되었고 신문에 몇 편의 단편소설과 장편 연재소설을 발표하다가 J.D.모파상의 영향을 받아 심리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몇 권의 단행본을 내었으나 별로 두각을 나타내지 못하다가 추리소설로 방향을 바꾸었고 천재도둑 아르센 뤼팽을 주인공으로 하는 추리소설로 큰 성공을 거두었다. 대표작으로 괴도신사 아르센 뤼팽 아르센 뤼팽 대 셜록 홈즈 등이 있다.

목차소개

판권
제1장 수수께끼의 금발미인
제2장 푸른 다이아몬드
제3장 뤼팽과 홈즈의 대격돌
제4장 어둠 속의 빛
제5장 납치되는 셜록 홈즈
제6장 두 번째 체포되는 뤼팽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