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 성공으로 가는 교훈

제라드 니렌버그 | 현대미디어 | 2007년 10월 1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4,800원

판매가 4,800원

도서소개

실수를 예방할 수 있다면? 이 책은 실수 인식력을 키우면 미래의 실수 가능성을 예측할 수 있다고 말한다. 실수 인식력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그 효용성에 대해서 설명하고 이를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기법들에 대해서 알려준다. 이 책에 수록된 다양한 사례들을 통해 실수 예측능력과, 대처능력, 예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포브스(Forbes)가 선정한 협상력 훈련의 대가로 잘 알려져 있는가 하면 월스트리트 저널(The Wall Street Jornal)이 선정한 '8인의 현자' 가운데 한 사람으로 유명하다. 협상과 대인관계에 관해 지금까지 그가 저술한 20여 권의 책은 20개국 언어로 번역되어 그를 전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 반열에 오르게 했다. 그 가운데 가장 대표적인 저서로는 미 전역에 수백만부가 팔린 『How to Read a Person like a Book』이

역자소개

경희대 사학과를 졸업한 뒤, 시사영어사 등 출판사에서 10년간 근무했다. 현재는 영상 및 출판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번역한 책으로는 『성공을 부르는 승자의 조건』『20세기 대 사건들』등 다수의 책이 있다.

목차소개

1. 실수를 변명하는 실수 2. 실수, 성공으로 가는 기회 3. 실수 인식력의 체계 4. 사소한 실수의 눈덩이 효과 5. 실수와 비행기 사고 6. 타인의 실수를 다루는 방법 7. 단순한 일을 제대로 하기 힘든 이유 8.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하기 9. 실수 원인들을 분류하기 10. 실수하지 않기 위한 체크리스트 11. 실수의 패턴을 인식하자 12. 실수를 줄이는 경영 13. 판단의 실수에 대처하기 14. 창피할 것도 부끄러울 것도 없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