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믈리에 이준혁이 만난 15명의 명사들 - 와인과 사람

이준혁 | 북스캔 | 2011년 06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9,000원

전자책 정가 11,400원

판매가 11,400원

도서소개

소믈리에 이준혁, 15명의 저명 인사들을 만나다! 소믈리에 이준혁이 만난 명사 15인의 와인과 삶 이야기 『와인과 사람』. 와인의 낭만을 널리 알리고 있는 저자가 배용준, 김현중, 임수정, 최강희 같은 배우들을 비롯하여 영화감독 이준익, 사진작가 배병우, 첼리스트 정명화, 의 남매 작가 아기 다다시 등 15명의 저명 인사들을 인터뷰하고 그들의 삶이 와인과 닮아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인터뷰이의 인생과 가장 닮은 와인을 선택하여 일과 사랑, 성공과 실패 등에 대한 질문을 던지면서 그들의 이야기를 담담하게 끄집어내고 있다. 인터뷰를 통해 와인에 대해서도 자연스럽게 소개하고 있으며,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노하우들을 재미있는 팁 형식으로 공개한다. 와인 디캔팅과 브리딩, 와인과 어울리는 요리, 와인 보관하는 방법 등 다양한 정보도 함께 수록했다.

저자소개

저자 소믈리에 이준혁은 WSET 어드밴스드 서티피케이트 소믈리에(Advanced Certificate Sommelier) 자격을 취득하고, 레꼴 뒤 뱅 드 보르도 마스터 코스(L’ecole du vin Bordeaux Master Course)를 수료한 이준혁은 국내 여러 대학교를 비롯해 유수의 호텔, 백화점 문화센터, 기업 등에서 와인 강의를 하는 인기 강사이다.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와인을 전파하고 싶은 그는 를 통해 남매 작가 아기 다다시와 와인 칼럼을 공동 연재하였고 아기 다다시의 1, 2 권을 감수하였다. 현재에도 주요 일간지, 월간지에 와인 칼럼을 기고하고 있으며, 네이버에서 파워 블로거 ‘와인 마시는 아톰’으로 활동하고 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1장 와인 인터뷰 장밋빛 인생 배우 임수정 한국인이 만든 만점 와인 운산그룹 이희상 회장 일출동방 배우 김현중 꽃의 왈츠 첼리스트 정명화, 서울관광마케팅 구삼열 대표 이토록 달콤한 순간 배우 최강희 구름을 벗어난 달처럼 영화감독 이준익 발레리나의 꿈 발레리나 김주원 스페인의 뜨거운 태양처럼 배우 백윤식 소나무가 있는 풍경 사진작가 배병우 신의 물방울 작가 아기 다다시 父子有親(부자유친) 대교그룹 강영중 회장, 대교 아메리카 강호준 본부장 Dream High(드림하이) 배우 배용준 2장 유럽 와이너리 기행, 최고의 와인 메이커를 찾아서 독일 : 리슬링의 순수함 프랑스 부르고뉴: 탁월한 테루아에서 나온 매혹적인 섬세함 프랑스 보르도: 블렌딩의 미학 3장 와인 테이스팅의 모든 것 와인 테이스팅의 방법 와인 오픈 와인 디캔팅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