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관 1%만 바꿔도 인생이 달라진다

이재준 | 리더북스 | 2008년 03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인생이 달라지기를 바란다면 성공하는 습관을 가져라! 『습관 1%만 바꿔도 인생이 달라진다』는 인생을 바꿀 수 있는 '습관'의 소중함을 소개하고, 성공하는 습관을 제시한다. 한 사람의 운명을 뒤바꿔 놓는 것은 원대한 비전과 뜨거운 열정, 참신한 아이디어만이 아니다. 작고 사소한 습관 하나만 바꿔도 인생은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다. 저자는 수많은 사람들의 성공 비결을 '습관'에서 찾았다. 성공하는 사람들은 성공하는 사고방식과 행동방식을 먼저 습관화했기 때문에 성공한 것이라고 말한다. 그렇다면 과연 어떤 습관을 가져야 성공할 수 있을까? 본문은 성공한 사람들의 풍부한 사례를 통해 이 질문에 대한 해답을 제시한다. 교보생명 신용호 회장, 마츠시타 고노시케 회장, 도요타 회장, 중국 저우언라이 총리, 삼성 이건희 회장, 현대 정주영 회장, 진대제 전 정보통신부 장관, 고승덕 변호사 등 성공한 이들의 '습관'을 소개한다. 왜 우리에게 습관이 절실한 문제인지를 실제 사례와 함께 설명하여, 좋은 습관을 기르기 위해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를 구체적으로 이야기한다.

저자소개

경희대학교에서 철학을 공부한 저자는 기아자동차 홍보실, 삼성경제연구소 연구조정실, 디자인하우스, 해냄 출판사 등을 거쳐 현재 글쓰기와 출판 기획에 전념하고 있다. 그동안 쓴 책으로는 긍정적인 말 한마디가 인생을 어떻게 변화시키는지를 탐구한 등이 있다. 저자는 이 책에서 모든 성공과 실패의 99퍼센트는 습관에 의해 결정되고, 좋은습관이 기초가가 되지 않으면 인생을 승리로 이끌 수 없다는 것을 강조하고 있다.

목차소개

저자의 말_변화, 그 모든 시작의 99%는 습관이다 Chapter 1 회사는 당신에게 이런 습관을 원한다 01_ 철두철미하게 120% 준비하라 02_ 열정적인 사람에게는 비난도 전진의 동력이다 03_ 혼신의 노력을 하는 습관 04_ 창의력을 생산성으로 연결시켜라 05_ 자신을 핵심 인재로 단련시켜라 06_ Why? What? How? 끊임없이 질문하라 07_ ‘성실’없이 진정한 성공은 불가능하다 08_ 성공한 사람은 하나같이 디테일에 강하다 09_ 묵묵히 섬기고 봉사하는 습관 10_ 대강대강 적당히 하지 마라 11_ 인격은 아무도 보는 이 없을 때 드러난다 12_ 호기심의 크기만큼 도전할 세상의 크기도 커진다 Chapter 2 잘되는 사람은 백만불짜리 열정이 있다 13_ 성공의 라스트 신을 그려라 14_ 성공은 자신만만한 사람에게 도전권을 부여한다 15_ 삶은 선택의 연속이고, 옳은 선택은 기회로 이어진다 16_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너무 늦은 나이란 없다 17_ 목표는 인생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한다 18_ 소중한 것을 먼저 하라 19_ 새로운 습관을 만드는 일곱 단계 20_ 실행하지 않기 때문에 성공하지 못하는 것이다 21_ 성공하려면 독종이 돼야 한다 22_ 그럴듯한 변명거리를 찾지 마라 Chapter 3 좋은 습관은 사람을 모은다 23_ 작고 사소한 부분까지 배려하는 습관 24_ 함께 승리하는 신뢰를 구축하라 25_ 말은 미래를 예언하는 것이다 26_ 성공하는 사람은 화내는 법이 다르다 27_ 지나친 겸손은 미덕이 아니다 Chapter 4 재미있게 일하는 사람이 먼저 성공한다 28_ 삶을 대하는 태도가 인생의 성과를 결정한다 29_ 행운아 마인드를 가져라 30_ 스트레스는 뿌리째 없애야 한다 31_ 자신에게 각별한 관심을 가져라 32_ 희망의 힘으로 살아라 33_ 죽은 후에도 기억될 만한 삶을 살아라 34_ 현명한 사람은 적게 일하고 많이 거둔다 35_ 기적을 일으키는 것은 자신의 의지다 36_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 습관 37_ 효율적으로 일하는 습관 38_ 재미있게 일하는 사람이 먼저 성공한다 Chapter 5 성공하는 사람은 공부에 투자한다 39_ 집중하고 몰입하는 습관 40_ 돈의 흐름을 알려면 신문을 읽어라 41_ 상위 1퍼센트로 가는 복습 습관 42_ 암기 잘하는 방법 43_ 기록하는 습관 44_ TV 보는 시간을 줄여라 45_ 책은 생산적으로 읽어라 46_ 공부는 휴일을 적극 활용하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