홋카이도 (셀프트래블01)

신연수 | 상상출판 | 2011년 01월 0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5,800원

전자책 정가 9,480원

판매가 9,480원

도서소개

한국인의 취향과 특성에 맞는 홋카이도 여행 정보! 『홋카이도』는 홋카이도 여행 전문 카페를 운영하는 저자가 한국인이 선호하는 9곳의 여행지와 아직 우리에게는 알려지지 않은 숨은 여행지 7곳을 소개한다. 9곳의 핵심 코스는 홋카이도 여행의 시작점이 되는 ‘삿포로’를 시작으로, ‘러브레터’의 추억을 간직한 ‘오타루’, 야생 바다의 풍경을 바라볼 수 있는 ‘샤코탄’, 온천 마을 ‘노보리베츠’등이며, 7곳의 비밀 코스는 일본에서 유일하게 일본어와 러시아어가 함께 적혀 있는 간판을 볼 수 있는 일본 최북단 ‘왓카나이’부터 때 묻지 않은 원시림을 간직한 ‘시레토코’, 일본에서 가장 먼저 해가 뜨는 ‘네무로’등이다. 놓치지 말고 봐야 할 삿포로나 하코다테의 야경 정보, 홋카이도의 다양한 온천 정보, 근교 여행 정보, 여행 스타일별로 선택할 수 있는 여행 플랜, 숙소 예약법, 렌터카 이용법 등도 충실하게 담았다.

저자소개

여행이 낯설기만 했던 평범한 회사원이었다. 그런 평범한 회사원을 여행 중독자로 이끈 것은 홋카이도 비에이의 고즈넉한 풍경 사진 한 장. 그 후 홋카이도와 혼슈, 큐슈, 시코쿠를 종횡무진 누비고 있다. 가장 좋아하는 곳은 홋카이도. 가장 즐겨 찾는 곳도 홋카이도. 자타공인 홋카이도러버는 홋카이도 여행 초기, 여행 정보가 부족하여 고생했던 경험 때문에 네이버에 북해도로 가자라는 여행 카페를 만들어 운영하며 날마다 여행을 꿈꾸고 있다.

목차소개

Photograph Album Contents Four Seasons 홋카이도의 봄, 여름, 가을, 겨울 All about Hokkaido Plan, Check to Go! Leisure Theme Park in Hokkaido Map of Hokkaido 죽기 전에 한 번은 가봐야 할 곳 01 홋카이도 여행의 시작, 삿포로 Special Sightseeing 삿포로의 반짝반짝 빛나는 야경 삿포로에서 한 발짝 더! 근교 여행_삿포로 근교 온천 나들이 02‘러브레터’의 추억, 오타루 Special Onsen 오타루의 온천 03 홋카이도 여행의 베이스캠프, 아사히카와 아사히카와에서 한 발짝 더! 근교 여행_대협곡 나들이, 소운쿄 아사히카와에서 한 발짝 더! 근교 여행_홋카이도의 여름이 빛난다, 해바라기 마을 04 푸른 언덕의 마을, 비에이 Special Onsen 비에이의 온천 05 보랏빛 라벤더의 향기, 후라노 Special Onsen 후라노의 온천 06 야생 바다의 풍경, 샤코탄 photo Gallery 07 홋카이도를 대표하는 온천 마을, 노보리베츠 08 호수로 여행 가기, 도야코 09 역사와 낭만의 도시로 가다, 하코다테 Special Sightseeing 하코다테의 황홀한 야경 Special Onsen 하코다테의 온천 하코다테에서 한 발짝 더! 근교 여행 호수 위 섬들 사이를 걷다, 오누마 공원 하코다테에서 한 발짝 더! 근교 여행 오누마 공원에서 자전거를 타고 가다, 니가레야마 온천 그들만 알음알음 찾는 숨겨진 곳 01 도쿄보다 사할린이 더 가까운 일본 최북단, 왓카나이 왓카나이에서 한 발짝 더! 근교 여행_배를 타고 섬으로, 리시리섬과 레분섬 02 바다 위 유빙의 마을, 아바시리 Special Sightseeing 장엄하고 짜릿한 유빙 관광 Special Sightseeing 동쪽 지방의 꽃 여행지 03 때 묻지 않은 원시림으로 가다, 시레토코 04 호수로 떠나보기, 아칸호?마슈호?굿사로호 05 가장 먼저 해가 뜨는 곳, 네무로 네무로 에서 한 발짝 더! 근교 여행_달리는 여행, 앗케시, 기리탓푸 06 홋카이도 동쪽, 안개의 마을, 구시로 07 끝없는 평원의 도시, 오비히로 Travel Essay 01 도쿄에서, 저 멀리 북쪽으로 Travel Essay 02 사랑이 빚은 위스키 이야기 Travel Essay 03. 빙점의 땅을 밟던 어느 날 Travel Essay 04 사람은 꽃보다 아름다울까 Travel Essay 05 눈이 시리도록 아름다운 바다에서 Travel Essay 06. 당신을 기다릴게요, 그 정원에서 Travel Essay 07. 철도원이 그리운 설국의 간이역에서 Travel Essay 08. 나는 간다, 일본의 최북단 마을로 Travel Essay 09. 오호츠크 해와 가장 가까운 외톨이 역 Travel Essay 10. 홋카이도의 은밀한 겨울 풍경 Travel Essay 11. 당신, 거기 있어요? Special Guide 카페 ‘북해도로 가자’ 회원들이 선정한 베스트 숙소 Special Guide 카페 ‘홋카이도로 가자’ 회원들이 추천한 베스트 푸드 Special Guide 렌터카로 홋카이도 여행하기 Special Chapter 여행준비 편 Index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