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왕 토니고든의 영업노트

토니 고든 | 경향미디어 | 2011년 02월 2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7,200원

판매가 7,200원

도서소개

당신도 보험왕이 될 수 있다! MDRT 종신회원, MDRT 회장을 역임한 전설적인 보험왕 토니고든의 영업비법노트를 공개한 책. 고등학교에서 퇴학당하고 물류 일을 하다가 보험업계에 들어간 그가 최고의 보험 영업인이 된 비결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소개의 중요성, 능률적인 상담, 완벽을 만드는 연습 등 거창한 이론 보다는 지금 현장에서 활동하는 보험 영업인들에게 피부로 와 닿는 사례들로 가득하다.

저자소개

영국 보험 업계에서 가장 화려한 경력을 가지고 있는 토니 고든. 22살에 생명보험 영업일을 시작한 그는 처음 7년 동안은 다른 사람들처럼 오르지 않는 실적과 고객들의 냉담한 반응에 고민했고 다른 직업을 찾으려 하기도 했다. 하지만 인생의 목표를 확실하게 세우고 노력한 결과 1977년에 처음으로 MDRT 가입 자격을 갖추고 이듬해에 바로 TOT에도 가입, 이후 30년간 MDRT 회원 자격을 계속 유지했다. 2000년에는 MDRT 역사상 처음으로 비미국인 회장을 지냈으며 TOT 회장을 비롯하여 LIA 회장도 역임했다. 토니 고든은 50여 개 국에서 강연을 하고 있으며 세계 어느 곳, 어느 시장이건 적용 가능한 그의 아이디어는 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가 쓴 는 보험 업계의 사람들에게는 교과서와도 같은 책이자 보험 영업의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완벽하게 정리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

목차소개

추천사 1 한국MDRT 전 협회장 윤대원 추천사 2 한국MDRT 협회장 최상원 추천사 3 한국MDRT 협회 제1부회장 정병철 추천사 4 한국MDRT 협회 제2부회장 문상진 서문 1장 영업의 첫 시작 2장 성공으로 가는 길 3장 영업 활동의 중요성 4장 행운을 부르는 영업주기 5장 무엇보다 중요한 '소개' 6장 조지 씨, 반갑습니다! 7장 능률적인 상담 8장 고객과의 만남 9장 완벽을 만드는 연습 10장 사업가 고객과의 상담 11장 고객 목표 설정 12장 연금 보험의 의미 13장 자산 보유의 재정립 14장 투자의 재배치 15장 계약 체결 16장 더 큰 생산성 17장 위대한 미지의 세계로 18장 오늘의 선택이 내일의 성공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