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 마법

정선혜/서영우 | 21세기북스 | 2011년 10월 3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10,400원

판매가 10,400원

도서소개

지금 당신 앞에 놓인 10분이 10년 후의 모습을 만든다!

하루 10분으로 인생을 바꾼 이야기『시간의 마법』. 이 책은 반복되는 삶 속에서 하루 10분의 작은 노력으로 가장 쉽게 성공에 다다를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 책이다. 시간의 관리와 활용법을 연구해온 두 저자가 실제로 본인들이 ‘시간의 마법’을 활용하여 성공을 만들어갔던 지난 10년간의 과정과 깨달음을 고스란히 이 책에 담아냈다. 과거의 후회와 남들의 시선에서 벗어나 진정으로 자신만의 행복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이, 두 저자를 그대로 투영한 등장인물들의 이야기를 통해 펼쳐진다. 단순히 ‘10분의 활용’ 뿐만 아니라 1년 동안 ‘10개의 계획’을 세워 목표를 이뤄나가고, ‘10년 후 나의 모습’을 그리면서 인생의 방향을 세울 수 있는 방법을 단계별로 친절하게 조언하여, 독자들이 자신에게 온전히 집중하는 시간 관리 방법을 배우고, 삶의 방향을 다잡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저자소개

저자 : 정선혜
저자 정선혜는 패션마케팅 박사. 국립창원대학교 의류학과 학사, 중앙대학교 의류학과 패션마케팅전공 석사 및 박사학위를 받았다.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진행자로 활동하며, <연예가중계> 리포터 및 KBS <21세기를 연다>와 PSB 아침 생방송의 MC 등 지상파와 케이블 방송에서 많은 프로그램의 MC와 리포터를 했고 KBS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패션전문 패널로도 출연하였다. KBSN 방송예술원 방송진행자과정 대표강사를 역임했으며, 중앙대학교 패션마케팅 강사, 성균관대학교 CEO과정 강사 등 대학과 기업체에서 세일즈, 마케팅 및 화법 분야의 전문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현대홈쇼핑 1기 쇼호스트이며,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 세일즈 및 시테크의 전문가이다.

저자 : 서영우
저자 서영우는 공학박사. 서울대학교 제어계측공학과 학사 및 석사, 연세대학교 전기전자공학과 박사학위를 받았다. 기억의 원리를 이용한 학습법 및 시테크 이론 등을 제시하였으며, 이를 토대로 ‘시간의 마법’을 고안했다. 이 책에서 제시한 하루 10분의 실천을 통해 TOEIC 만점 기록, 정보통신부 주관 ‘벤처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대상 수상 등으로 그 성과를 입증하였다. 디지털 뉴미디어 전문가로서, SCI급 국제저널에 4편의 논문을 게재하였으며 10여 건의 국내 및 해외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한국방송 기술연구소 수석연구원, 디지털 미디어 전문 강사, 국가자격시험 출제위원 및 방송통신위원회 산하기관의 자문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목차소개

프로롤그_ 인터뷰를 시작하며

ㆍ 선배와의 재회
힘든 만큼 절실했던 시간들
우연이 안겨준 새로운 기회

ㆍ 첫 번째 이야기 시간의 마법
마모트의 마법
시간의 마법에 걸리다

ㆍ 두 번째 이야기 과거의 마법
뜻밖의 문제
브레인스토밍
과거의 마법과 기억

ㆍ 세 번째 이야기 10분의 마법
성격 분석의 결과
매일 자신과의 약속 - 10분

ㆍ 네 번째 이야기 10년의 마법
미래를 통찰한다는 것
10년의 꿈, 10년의 목표

ㆍ 다섯 번째 이야기 기억의 마법
시간의 소중함
기억의 세 가지 원리
설명을 통한 기억 방법

ㆍ 여섯 번째 이야기 시간 공유의 마법
조직에 있어서의 시간의 마법
타인과의 시간의 공유
가족과의 시간의 공유
만남과 이별에 대해

ㆍ 선배와의 이별
산을 오르는 것은 인생을 오르는 것
운명의 시험
선배와의 마지막 인사

ㆍ 그 이후의 이야기
다시 찾아온 기회
꿈에 대한 새로운 도전
누구나 삶의 무게로 쓰러질 때가 있다
시간의 마법이 가져온 변화

에필로그_ 인터뷰를 마치고
작가의 글_ 내 인생을 바꾼 시간의 마법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