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을 성공으로 이끄는 마음경영

김기명 | 미디어숲 | 2008년 05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7,200원

판매가 7,200원

도서소개

『인생을 성공으로 이끄는 마음경영』은 (주)인디에프(구 나산) 대표 김기명 씨의 CEO스토리를 수록하고 있다. 한 기업의 대표가 되기까지의 과정 속에서 맡은 업무를 성공으로 이끄는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따뜻한 아버지와 다정한 남편으로써의 모습도 엿볼 수 있다. 특히 그 동안 각종 대학과 업체에서 후배들에게 강의해 온 경영 업무와 인생에 대한 생각들도 함께 실었다.

저자소개

김기명 저자는 1957년 충남 서산에서 출생하여 서울 사대부고와 한국 외국어대학교 영어학과를 졸업했으며, ROTC 통역장교로 한미 야전군사령부에서 통역 및 번역 일로 군 복무를 하였다. 월마트 근무 시, 전 세계의 바이어들과 공급업체 간의 상담을 한 장소에서 한 번에 실시하는 상하이 모임을 주도하여 약 4억 불의 오더를 성사키기도 하였으며, 최신물산에서는 단신 부임하여 안정된 성장으로 거래를 두 배 가까이 늘리기도 하였다. 'SWIRE & MACLAINE' 무역총괄이사, 'PREL (WAL MART)' 의류구매 부사장, 대표이사를 역임했으며, 현재는 (주)인디에프 대표이사로 재직하고 있다. 수상경력으로는 무역의 날 , 섬유의 날 , , 의류수출 부분 등이 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 후회 없는 오늘이 빛나는 내일을 만든다 1장 CEO, 인생의 숲에서 사랑을 만나다 선택의 순간에는 고통이 있다 기적 같은 진급의 신화 보석같이 아름다운 친구 ‘정박’ 인연의 끈, 그 경외감에 대하여 나를 발전시키는 연초 목표 세우기 자녀에게 영원한 친구로 남는 법 캘리포니아에서 받은 주머니 편지 세상을 빛나게 하는 고마운 사람 넓은 세상 속 하나 된 가족여행 시간을 가로지르는 법 2장 대한민국 대표 머천다이저를 향해 은행원에서 머천다이저로 내 운명의 회사 내 인생의 주인공은 ‘나’ 위기를 기회로 만든 ‘세관 쿼터 전문가’ 머천다이저를 강의하다 회사의 미래를 결정짓는 ‘인터뷰’ 발상의 전환점 ‘중남미 시장 공략’ 타성에 젖은 매니저의 우울한 독백 신입사원이여, 생각을 바꿔라 가치 있는 보고의 방법 소통도 기술이다 문화적 배경을 알면 세일즈가 보인다 3장 삶을 풀어가는 성공의 법칙 12 01 사병이 될 것인가, 장교가 될 것인가 02 ‘최선을 다했음’을 함부로 말하지 말라 03 ‘잘못’에 대한 마음의 자세 04 아는 것과 모르는 것 05 세상을 바라보는 눈 06 나를 알고 페이스를 알면 결승점이 보인다 07 타인에 대한 기대 08 리더에도 단계가 있다 09 후회 없는 노력이 업적이 된다 10 똑똑한 재테크가 필요하다 11 설득의 비즈니스 영어 12 스스로 운명을 관리하는 사원 에필로그 | 지천명(知天命), 새로운 도전은 아름답다 아버지! 아버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