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첫 번째 이야기, 기억을 보관하는 남자

허재성,조선흠 | 온베스트 | 2013년 03월 1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온베스트의 ‘제4회 이야기 공모전 Something’ 당선작 모음집이다. 이번 공모전은 특별한 능력을 지닌 남녀 20인 중 두 사람을 주인공으로 선택하여 작품을 완성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작가들은 ‘나를 만나 특별해진 그와 그녀’를 콘셉트로, 기발한 상상력과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투영시켜 살아 움직이는 캐릭터를 만들어 냈다.

단편집 속 『대가』와 『모나리자 랩소디』에는 매혹적이지만 위험한, 두 남자가 등장한다. 그들은 특별한 능력을 가졌다. 다른 이들이 움켜쥐지 못하는 것을 옮기는 ‘손’. 남자의 손 위에 놓인 것은 ‘기억’이다.

어쩌면 마냥 부러운 능력처럼 보일지 모른다. 하지만 그들에게 이 능력은 힘인 동시에 잔인한 형벌이기도 하다. 평범한 인생을 살아갈 수 없도록 결정지어진 운명의 가혹함은 평범한 사랑과 행복 역시 가로막는다. 위태로운 슬픔 속에서도 연인을 지키기 위해, 남자는 기억을 뺏고 또 빼앗는 힘겨운 줄타기를 계속한다.


스페셜리스트의 치명적인 사랑, 『Something 첫 번째 이야기, 기억을 보관하는 남자』
이제 당신의 기억을 장악할 이야기가 시작된다.

목차소개

대가
- 프롤로그
1. 시작과 끝에서
2. 불꽃놀이
3. 당신의 모든 것을 허락할 것을 맹세합니까?
4. 인(人)
5. 고요한 하늘
6. 대가

모나리자 랩소디
1. 일상의 시작
2. 시간을 파는 여자
3. 마지막 의뢰
4. 금지된 과거
5. 또 다른 시작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