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위대한 혁신가들

제프리 A. 해리스 | 골든북미디어 | 2013년 03월 06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000원

전자책 정가 9,800원

판매가 9,800원

도서소개

미국 벤처캐피털협회 회장을 지낸 제프리 해리스가 전하는 혁신가들의 성공 비밀! 기업가는 모든 성공적인 새로운 비즈니스의 핵심이다. 그러나 훌륭한 생각을 갖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너무도 많은 훌륭한 생각들이 실행 단계에서 실패하기 때문이다. 이 책은 사회를 변화시킨 기업가와 기업의 성공 사례를 소개하고, 혁신적인 비즈니스를 새로 시작하는 데 필요한 조건들을 분석한다. 그리고 프레드 스미스의 페덱스(FedEx)에서부터 휴 헤프너의 플레이보이(Playboy)까지, 그리고 테드 터너의 CNN에서 허브 켈러허의 사우스웨스트 항공사까지, 선구적인 비즈니스 모델과 설립자의 실행 기술들을 생생하게 묘사해 놓았다. 이를 통해 꿈을 향해 도전하는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혁신적인 시각을 제시하고 있다.

저자소개

지은이 : 제프리 A. 해리스 제프리 A. 해리스는 약 30년 간 뉴욕의 워버그 핀커스(Warburg Pincus, LLC)에서 벤처 캐피털(venture capital)과 사모펀드(private equity) 비즈니스를 운영했다. 그는 수많은 신생 벤처 기업에 투자했고, 세계 여러 국가의 정보 기술, 전자 통신, 에너지, 제조업과 소매업 분야의 기업가들이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그는 미국 벤처 캐피탈 협회(National Venture Capital Association)의 회장이었고, 미국과 유럽에서 많은 기업에서 이사로 재직했다. 그리고 몇몇 주요한 보건 기구와 교육기구에서도 활동했다. 현재 콜롬비아대학교 경영학 대학원의 부교수로서 벤처 캐피털과 경영 혁신 관련 강의를 하고 있다.

역자소개

옮긴이 : 권혜아 아주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대학원 영어영문학과 석사 과정을 졸업했다.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은 《인생을 다시 시작하고 싶을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들》, 《성공을 위한 날카로운 전략》, 《1만 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부의 진실》, 《예스YES로 승부하라》, 《인맥으로 승부하라》, 《당신이 꿈꾸던 인생을 살아라》, 《다빈치 코드의 남자》, 《생각의 전환》(공역) 등이 있다.

목차소개

제1장. 풍경 바꾸기: 설치미술가 크리스토와 잔 클로드 부부, ‘플레이보이’의 휴 헤프너 - 감춤을 통한 드러내기 - 스스로 자금을 마련하다 - 이유 있는 반항 - 관습에 도전하기 - 유명 브랜드 만들기 - 센세이션을 일으킨 성공 - 창조는 훌륭한 비즈니스다 제2장. 창조적 건설: ‘디즈니랜드’의 월트 디즈니, ‘이케아’의 잉그바르 캄프라드 - 어른의 마음속에 있는 동심 끌어내기 - 매혹적인 혁신 - 고객 셀프 서비스의 힘 제3장. 진정한 투지: ‘페더럴 익스프레스’의 프레드 스미스, ‘CNN’의 테드 터너 - 위대한 발걸음 - 완강한 고집 - 에고미디어의 우수성 - 또 다시 모든 것을 걸기 제4장. 오래된 길을 달리는 새 말: ‘태양의 서커스단’의 기 랄리베르, ‘스타벅스’의 하워드 슐츠 - 정교한 재발명 - 재발명에 쏟아붓다 제5장. 후발주자의 우위: ‘사우스웨스트 항공사’의 허브 컬러허, ‘구글’의 래리 페이지와 세르게이 브린 - 시장 확장 - 광고 : 킬러 앱 제6장. 실패는 옵션이다: ‘데카 연구개발사’의 딘 카멘, ‘드로리언 모터 컴퍼니(DMC)’의 존 드로리언 - 발명이 혁신은 아니다 - 카리스마의 화신 제7장. 나쁜 녀석들: ‘정크 본드’의 대부 마이클 밀켄, ‘냅스터’의 숀 패닝 - 시작 - 좋은 시절을 즐겨라 - 그리고 밴드 연주는 계속되었다 - 탐욕의 결과 - 개인 중심의 세대 제8장. 진취적인 기업: 복사기 산업의 최강자 ‘제록스’ - 혁신의 유산 - 시대를 앞서가다 - 낙원의 곤경 제9장. 혁신의 전형: ‘애플’의 스티브 잡스 - 일시적인 탁월함 - 혁명을 원한다면 - 최고 중에 최고가 되기 제10장. 모험적인 자금: 미국 최초의 벤처캐피털회사를 세운 휘트니, 투자와 경영 자문을 결합한 조지 도리오 - 위험한 비즈니스 - 자금 조달의 혁신 - 부가가치를 만들어내는 투자가들 제11장. 숭고한 시도: ‘그라민은행’의 무하마드 유누스, ‘세서미스트리트’의 조안 갠츠 - 몇몇 성인(聖人)들 - 달콤한 공기 제12장. 혁신적 정부: 맨해튼 프로젝트를 성공시킨 레슬리 그로브스, 로버트 오펜하우머 - 위기관리 제13장. 정부의 역할: 미국, 이스라엘, 중국의 국가적인 지원 - 메이드 인 아메리카 - 다윗의 땅 - 붉은 기관총 군단 제14장. 혁신이 아니면 죽음을: 혁신을 이끄는 4가지 힘 - 혁신 시대의 도래 - 위대한 환상 - 수난극(Passion Play)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