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순신의 휫손 성공 리더십 제3권

최두환 | 한국문학방송 | 2013년 01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2,000원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성웅 이순신에 대한 연구를 토대로 우리 군, 관, 사회 각계각층의 지도자 또는 일반대중 개인을 위해 효율적이고 성공적인 ‘리더십’ 개념과 실천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이순신 장군의 리더십을 잘 이해하고 적절히 응용한다면 ‘성공’이란 고지에 더 쉽게 다다를 수 있을 것이 분명하다. 이 책은 845 페이지에 이르는 방대한 내용으로, 이순신 리더십 이론의 집대성이라 할 만한 책이다. 저자 최두환 박사는 이미 이순신 관련의 시집 『서사시, 성웅 그리고 인간 충무공 리순신』 외 다수를 비롯해 『새 번역 난중일기』, 『새 번역 초서체 난중일기』 등 이순신의 일대기와 전술을 다룬 여러 저서와 논문들을 발표하여 큰 관심을 끈 바 있다. 이와 같이 이순신 관련 연구자료(논문 등) 또는 저서 출간으로는 어쩌면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업적을 이룬 최두환 작가. 한 마디로 이순신 박사라 일컬어도 모자랄 수 있겠다. 그런 그가 이번에 펴낸 책 역시 사학계는 물론 각급 경영 CEO들과 일반 독자들의 큰 사랑과 갈채를 받을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

저자소개

최두환 시인
△ 경남 창원 출생(1947)△ 마산고, 해군사관학교, 경남대 대학원(경영학박사), 경상대 대학원(동양사 문학박사)
△ 《?맥문학》 시 등단△ 한국저작권협회, ?맥문학, 한국문학방송, 한국현대시문학연구소, 문학세계, 작은문학, 진해문인협회 회원△ 백상출판문화상, 충무공선양대상, 충무공 리순신 대상 단체상, 대통령표창 수상. 보국훈장 삼일장 수훈△ 시집 『서사시, 성웅 그리고 인간 충무공 리순신』, 『7년만의 사랑』, 『목련의 옛사랑』 외 다수△ 저서 『새 번역 난중일기』, 『새 번역 초서체 난중일기』, 『완역 임진장초』, 『리더십의 발견 충무공 리순신의 휫손』, 『강강수월래 연구』, 『충무공 리순신』, 『충무공 리순신 전집』, 『충무공 리순신, 대한민국에 告함』 외 저서 및 논문 다수

목차소개

제7장 세계 최고의 영웅 리순신과 함께 미래를 향하여

1. 세계 최고의 영웅 리순신을 평하다
(1) 같은 시대 사람들이 평가한 리순신
(2) 동시대인들이 리순신을 평하다
(3) 외국인들은 리순신을 세계 최고의 영웅으로
(4) 리순신과 제갈량은 무엇이 어떻게 다른가
(5) 리순신 제독과 넬슨 제독과는 얼마나 다른가
(6) 리순신 제독과 도고 헤이하치로 제독과는
(7) 리순신 제독과 드 롸이테르 제독과는
2. 미래를 향한 제언
▣ 리순신 아포리즘

참고문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