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의 재 같은 땅 이스라엘

피터 S. 럭크만 | 말씀보존학회 | 2011년 12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900원

판매가 9,900원

도서소개

성경의 중심임에도 불구하고 그 민족은 이 세상에서 철저히 버림받아 왔다. 그들은 하나님의 백성이었기 때문에 이방인들에게 고난 당했고 또 그들의 왕을 거절했기 때문에 세상 가운데서 고난을 당했다. 성경에 따르면 유대인들은 반항적이고 목이 곧은 백성이다. 그들은 소돔인들과 카나안인들보다도 더 악하게 행했다. 그들은 하나님께 철저히 버림받았으며 크나큰 심판 가운데 떨어졌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님께서는 그 민족을 영원히 보존하실 것이며 그들을 축복하실 것이다. 이스라엘은 여전히 역사의 중심이다. 역사적으로 가장 수난을 당한 땅 세상의 모든 관심은 바로 이 땅에 몰려 있다. 성경의 이 책은 이스라엘의 모든 것들을 제시한다. 이 땅의 수난과 역사 이 땅을 둘러싼 음모들 이스라엘과 연관된 오해와 신학적 오류들 그리고 이 땅에 대한 성경적 관점 이 주제에 대해서 이처럼 정확하게 제시한 책은 일찍이 없었다.

저자소개

저자소개
피터 럭크만 박사는(Dr. Peter S. Ruckman) 알바바마 대학(the University of Alabama)에서 학사학위(Bachelor of Arts)를 받았고 밥존스 대학(Bob Jones University)에서 6년을 수학하여 정규교육을 마쳤으며 석사학위(Master of Arts)와 박사학위(Doctor of Philosophy)를 취득했다. 분당 700 단어를 독파하는 럭크만 박사는 박사학위를 취득하기 전까지 이미 6 500권의 책들을 섭렵했으며 현재도 매일 한 권의 책을 읽는다. 럭크만 박사는 권위역 킹제임스 성경의 절대 권위를 위해서 싸우고 있으며 그러한 입장에 대해서 그 어떤 유수한 학자들에게도 한 발짝도 물러선 적이 없다. 하나님께로 부르심을 받은 이후 40년이 넘도록 개인전도와 거리설교로 복음을 전하고 여러 가지 이단적인 가르침으로부터 성도들의 믿음을 지키기 위해 성경을 올바로 가르치는 사역에 전념하고 있다. 이외에도 럭크만 박사는 수많은 변증서들과 비평서적들을 저술했으며 킹제임스 성경의 권위를 지지하는 책들을 집필함으로서 하나님의 동행하심과 역사하심에 대한 수많은 열매들을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로 하여금 거두도록 돕고 있다.

목차소개

저작권 안내,역자소개
목차
들어가는 말
서문
제1장 덫은 놓여졌다
제2장 성경 해석에 존재하는 “머피의 법칙”
제3장 장애물
제4장 스스로 증명하는 책
제5장 “눈에 가시”의 역사
제6장 “최신” 성경 역본들의 열매
제7장 수많은 “그리스도들”
제8장 불타는 가시덤불에 계속되는 박해
제9장 2천 년의 암흑 끝에 비추는 최초의 서광
제10장 마호메트, 교황, 처칠 vs. 하나님의 말씀
제11장 처칠의 팔레스타인 “평화전개운동”
제12장 대가를 지불하다
제13장 제 무덤 파는 UN
제14장 함-카나안-이스마엘-마리아-마호메트와 손잡는 미국
제15장 화평이 없는데도 화평을 말하다
부록 1 박식한 시온 장로들의 의정서
부록 2 유대인 “메시야”
부록 3 성전 재건
부록 4 “거룩한” 코란의 진짜 수
에필로그
어휘 사전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