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구원의 길을 걷고 있는가

홍세봉 | 좋은땅 | 2013년 01월 2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7,200원

판매가 7,200원

도서소개

저자 홍세봉의 직업은 변호사이다. 서울법대와 미국 아메리칸대학 로스쿨을 졸업한 후 미국 변호사가 되어 워싱턴 D.C., 서울 및 뉴욕에서 활동하다가 1981년부터는 로스앤젤레스에서 상법 및 회사법 전문 변호사로 활동해 왔다. 교포 변호사 가정의 애환을 그린 90년대 SBS 인기 시트콤 ‘LA아리랑’의 실존 모델이기도 한 저자는 음악에도 조예가 있어 다수의 성가곡을 작곡했으며 자작곡 CD를 출반한 바도 있다. 저자는 아내 홍정애(김정애)와 로스앤젤레스 근교에서 살고 있으며 슬하에 세 아들이 있다. 책소개 이 책의 주제는 ‘구원’이다. 구원이 어떻게 시작되고 진행되며 완성되는지 그리고 구원의 과정을 밟는 그리스도인이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를 살펴보는 것이 이 책의 의도이다. 나는 성경을 연구하면서 가슴을 철렁케 하는 중대한 사실을 알게 됐는데, 그 사실이란 기독교 가정에서 태어나 평생 교회를 다녔음에도 내가 구원에 관한 성경의 가르침에 대해 너무 무지했었을 뿐 아니라 그나마 안다고 생각했던 것마저도 성경의 가르침과 다르다는 것이었다. 구원에 관한 성경의 가르침을 정확히 알고 그 가르침에 따라 생명으로 인도하는 길을 걷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 이 세상의 그 무엇이 자신의 영원한 운명보다 더 중요하겠는가?

저자소개

서울법대와 미국 아메리칸대학 로스쿨을 졸업한 후 미국 변호사가 되어 워싱턴 D.C., 서울 및 뉴욕에서 활동하다가 1981년부터는 로스앤젤레스에서 상법 및 회사법 전문 변호사로 활동해 왔다. 교포 변호사 가정의 애환을 그린 90년대 SBS 인기 시트콤 ‘LA아리랑’의 실존 모델이기도 한 저자는 음악에도 조예가 있어 다수의 성가곡을 작곡했으며 자작곡 CD를 출반한 바도 있다. 아내 홍정애(김정애)와 로스앤젤레스 근교에서 살고 있으며 슬하에 세 아들이 있다.

목차소개

1장 누구에 속해 있는가? 2장 어떻게 그리스도인이 되나? 3장 그리스도인이 되면 무엇이 달라지나? 4장 그리스도인이 되면 구원이 보장되나? 5장 그리스도인을 향한 하나님의 뜻은 무엇인가? 6장 그리스도인은 어떻게 살아야 하나? 7장 그리스도인은 마지막때엔 어떻게 살아야 하나?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