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게 가장 쉬운 일은 당신을 사랑하는 일

이병진 | RHK | 2013년 01월 2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5,000원

전자책 정가 10,500원

판매가 10,500원

도서소개

그저 조용히 불러보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따뜻해지는 이름, 가족을 말하다! 개그맨이자 MC, 사진가인 이병진과 남편과 딸에게 좋은 아내이자 어마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강지은, 이 두 부부의 이야기와 가족의 일상을 이야기하는 『내게 가장 쉬운 일은 당신을 사랑하는 일』. 처음 만났던 순간부터 한 여자를 최선을 다해 사랑한 남자, 그 남자의 정성과 순애보에 조금씩 물들어 결국 마음을 몽땅 내어준 여자가 서로를 매일매일 더 열심히 사랑하며 함께한 날들을 오롯이 담고 있다. 연인에서 부부로, 부부에서 부모로 다시 태어나 사랑스러운 딸과 함께 매일을 선물로 여기며 살아가는 두 사람의 사랑, 결혼 그리고 가족 이야기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사랑도, 결혼도, 출산도 남들보다 조금은 늦었던 두 사람이 이야기하는 사랑이 무엇인지 두 사람의 글과 직접 찍은 두 사람 그리고 사랑스러운 딸의 180여 장의 사진과 함께 살펴볼 수 있다. 이와 같은 이야기를 통해 각자에게 사랑이란 무엇인지 생각해보고, 바쁘고 지쳐 잊고 지냈던 가족을 떠올리며 마음으로 보듬어볼 수 있는 기회를 전해준다.

저자소개

저자 : 이병진 저자 이병진은 1969년생. 개그맨이자 MC, 사진가. 신인 개그맨 시절, 극장에서 마주친 한 여자에게 한눈에 반했다. 그녀의 모습을 담기 위해 카메라를 들게 되었고, 어느새 사진 잘 찍는단 소리도 듣게 되었다. 지극정성으로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성공, 6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했다. 그 후 3년 만인 마흔넷의 나이에 딸을 만났다. 아내와 딸이 자기 인생에 내려진 가장 큰 축복이라 여기며 두 여인에게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고 있다.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이 아내를 사랑하는 일이라는 그는, 둘째가라면 서러운 ‘아내바라기’이자 ‘딸바보’로 사는 요즘이 생애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하다. 저서로 『찰나의 외면』과 『이병진의 헌책』이 있다. 저자 : 강지은 저자 강지은은 1975년생. 첫 데이트, 삼복더위에 중국집으로 자신을 데려가 다짜고짜 누룽지탕을 시키던 센스 없는 남자가 남편이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 자기 곁을 맴돌며 한결같은 배려와 정성을 보여주던 그 남자의 사랑에 조금씩 물들어, 어느 순간부턴 그가 없는 인생을 생각할 수 없게 되었다. 남편의 유별난 사랑과 애정표현에 묻혀 자신의 사랑이 상대적으로 표가 덜 나는 게 조금은 안타깝다.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선 그 유명한 정수기보다 더 깐깐해 남편에게 무섭단 소리도 종종 듣는다. 남편과 딸에게 좋은 아내이자 엄마가 되기 위해 늘 공부하고 노력한다. 셋이서 함께하는 하루하루를, ‘매일 처음 받는 선물’처럼 여기며 살고 있다.

역자소개

목차소개

[1부. 꽃보다 아름다운 그 이름, 사랑] 그녀를 처음 만나던 날 / 사실은 말야…… / 그를 처음 만나던 날 / 그 남자의 말 (1)?(2) / 3년간의 오디션 / 착한 남자 이병진 (1)?(2) / 고마워요, 내 곁에 있어줘서 / 여행과 사진 / 사랑은 습관보다 힘이 세다 / 혼자 울던 날 / 프러포즈 / 우리 결혼했어요 [2부. 길고도 행복한 기다림, 그리고 만남] 괜찮아요, 다 잘될 거야 / 배우자를 배우자 / 남편의 존댓말 / 이제 그런 질문은 그만 / 내가 아이들을 좋아할 수 없었던 사연 / 내가 아이들을 좋아하게 된 사연 / 처음엔 한 줄, 나중엔 두 줄 / 안녕? 우리 아가 / 운동을 하랬더니…… / 입덧과 똘희 / 그토록 갖고 싶었던 사진 / 행복한 기다림 / 예비아빠들을 위한 충고 / 너를 위해서라면 / 이제는 말할 수 있다 / D-Day 1 / 우리 딸 태어나던 날 / 2012년 1월 30일 [3부. 부모가 되어서야 보이는 것들] 내 인생의 두 여자 / 스타일 / 아이를 낳고서야 제대로 알게 된 것들 / 엄마는 내 걱정, 나는 내 딸 걱정 / 아내의 ‘엄마 미소’ / 엄마가 된 나의 아내 / 배낭 소리 / 남편이 우리를 사랑하는 법 / 셋이라서 더 행복한 날들 / 돌 무렵 아이에게 엄마아빠란? / 딸과 함께한 첫 여행 / 딸이 태어난 후 달라진 것들 / 예음이 입원 사건을 겪으며 / 부모의 마음 [4부. 매일매일 더 사랑합니다] 나의 사랑스런 코골이 스토커 / 남편의 책 선물 / 어느 새벽, 아빠의 독백 / 우리가 오래 살아야 하는 가장 큰 이유 / 세상에서 가장 든든한 서포터스 / 약속할게 / 맘먹고 남편 자랑 / 애처가의 진면모 / 언제나 날 빛나게 하는 사람 / 부부싸움, 기싸움도 안 하냐고요? / 미안해, 알겠어, 다시는 안 그럴게 / 떨림 / 내게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 / 이병진과 박명수의 차이 / 행복한 인생, 평화로운 세상의 모태―가족 [5부. 우리가 함께한 날들에 대한 짧은 기록] 슬픈 웨딩드레스 / 체크아웃 / 이건 아니죠 / 아내는 귀신이다 (1)?(2) / 집돌이 / 아내는 장난꾸러기 / 남편은 따라쟁이 / 알뜰한 당신 / 잔소리 방지권 / 아내는 보고, 나는 못 본다 / 사오정 바이러스 / 보물찾기 / 무엇이, 무엇이 똑같을까 / 결혼기념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