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과 평화

L.N. 톨스토이 저/송년식 역/루드밀라 피브첸코 그림 | 계림북스 | 2005년 07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5,500원

전자책 정가 2,750원

판매가 2,750원

도서소개

국민독서문화진흥회 우수 추천도서

역사의 현장 한가운데에 있는 [전쟁과 평화]

[전쟁과 평화]에는 두 계층이 서로 대칭적으로 나타납니다.
한쪽은 출세와 부귀에 욕심이 많은 귀족 관리와 높은 계급의 군인들입니다.
다른 한쪽은 정신적인 욕구를 채우려는 사람들로 보르콘스키, 로스토프, 베즈호프 세 집안을 주요 인물로 구성했습니다.
톨스토이는 [전쟁과 평화]에서 국민의 힘이 얼마나 무서운지를 보여 주려고 애썼습니다.
그는 보로지노 전투를 러시아 국민들의 힘이 폭발하는 정점이라고 본 듯합니다.
권력이 모든 것을 차지할 수 있다고 믿는 사람은 무너지고, 국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사람은 위대해진다는 것을
나폴레옹과 쿠투조프라는 인물을 비교해 가면서 강조하고 있습니다.

저자소개

글쓴이 L. N. 톨스토이
1828년 8월 28일 툴리스카야 도의 야스나야 폴랴나에서 톨스토이 가문의 넷째 아들로 태어난 톨스토이는 불행한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1830년에 어머니가, 1837년에는 아버지가 돌아가시는 바람에 큰고모의 손에서 자랐습니다. 그러나 그런 지 4년 만에 큰고모마저 세상을 떠나 이번에는 작은 고모 손에서 자랐습니다.
대표 작품으로는 [전쟁과 평화] 외에 [안나 카레니나] [부활] 등이 있습니다.


엮은이 송년식
한국 '아동문학상 자유문학상'을 수상했으며, 현재 현대그룹 편집장으로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는 동시집 [분홍 양말 신은 작은 새], 인물전 [김홍도] [정주영 성공비밀 9가지], 동화집 [별명], 시집 [위장에게] 등이 있습니다.


그린이 루드밀라 피프첸코 Ludmila Pipchenko
1973년 러시아 브랸스크 시에서 태어났습니다. 러시아의 브랸스크미술전문학교와 모스크바국립미술아카데미에서 공부했으며, 러시아국립영화학교 애니메이션과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고골 전시회 등 여러 전시회에 참여했으며, 그린 책으로는 [어린 왕자] [걸리버 여행기]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추천의 글

제1편
파티장 사람들
갖가지 속셈
죽을 고비를 넘어서

제2편
갈등이 부른 결과
종교와 군대
안드레이와 나타샤
로스토프 가족
흔들리는 마음

제3편
피에르식 사랑법
전쟁터의 젊은이들
텅 빈 모스크바

제4편
오가는 혼담, 안드레이의 죽음
쿠투조프와 나폴레옹 군대의 패배
새로운 사랑

마지막 이야기

작품 소개 및 이해하기
논술
해답 및 해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