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일간의 세계 일주

쥘 베른 저/신동일 역/경혜원 그림 | 계림북스 | 2005년 07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5,500원

전자책 정가 2,750원

판매가 2,750원

도서소개

국민독서문화진흥회 우수 추천도서

어린이의 사고력 계발을 위해 독서·논술 교육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계림세계명작]은 독서를 통해 사고력을 계발하고, 나아가 논술까지 체계적으로 구성하고 있다는 점에서 올바른 독서·논술 교육의 좋은 본보기가 되리라 봅니다.
황정현(서울교육대학교 국어교육학과 교수)

명예를 위한 80일간의 여행
[80일간의 세계 일주]에는 말이 없지만 친절하고 품위 있는 신사 필리어스 포그, 가끔 실수도 하지만 충성스럽고 용기 있는 하인 파스파르투, 치밀하면서도 끈질긴 형사 픽스,
이 세 사람이 꾸며 내는 갖가지 사건들이 있습니다.
험난한 항해와 인도 대륙에서의 코끼리 여행, 인디언과의 전투, 마지막 바다 여행에서 헨리에타호의 쇠로 된 부분만 남은 앙상한 폐선으로의 입항 등 [80일간의 세계 일주]에는 흥미진진한 모험이 가득합니다.
[80일간의 세계 일주]는 어린이 여러분에게 정의와 용기, 강한 실천력을 키워 줄 좋은 책입니다.

저자소개

엮은이 신동일
동아일보 신춘문예에 동화가 당선되어 등단하였습니다. 현대아동문학상을 수상하였으며 자운초등학교에서 어린이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는 [잠들지 않는 별] [오늘 과자는 산수 27쪽] [선생님이 바뀌었어요] [명견 달타냥의 멋진 모험] 등이 있습니다.


그린이 경혜원
대학에서 영어영문학을 전공하고 그림 공부를 시작하여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톰 아저씨의 오두막] [토정 이지함] [연오랑과 세오녀]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추천의 글

포그의 새 하인 파스파르투
20,000파운드의 내기
포그와 파스파르투, 세계 일주에 나서다
은밀한 추적자 픽스
낯선 인도 대륙
2,000파운드짜리 코끼리
험한 인도의 밀림 속에서
아우다 부인 구출 작전
포그, 법정에 서다
다시 만난 픽스 형사
픽스 형사의 음모
폭풍우를 뚫고
코배기 파스파르투
태평양 횡단
대양에서 대양으로
썰매 여행
마지막 승부수
필리어스 포그, 파산하다
포그의 귀환
세계 일주에서 얻은 것

작품 소개 및 이해하기
논술
해답 및 해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