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의 언덕

에밀리 브론테 저/김현숙 역/박철민 그림 / 박철민 그림/에밀리 브론테 저 | 계림북스 | 2005년 07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5,500원

전자책 정가 2,750원

판매가 2,750원

도서소개

국민독서문화진흥회 우수 추천도서

영원한 사랑

캐서린에 대한 사랑을 이루지 못하자 복수극을 벌이는 히스클리프의 사랑은 처절한 집착으로 보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 긴 작품을 통해,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것이 어떤 일인가를 생각해 보게 됩니다.


저자소개

글쓴이 에밀리 브론테
1818년 영국에서 태어났습니다. 가난한 목사의 딸이었던 에밀리 브론테는 언니 샬럿,
동생 앤과 함께 작가의 꿈을 키워가고 있었습니다. 이들이 유명한 브론테 자매입니다.
안타깝게도 에밀리 브론테는 책을 펴낸 이듬해, 감기로 세상을 떠나고 말았습니다. 겨우 서른 살의 나이였습니다.
그러나 그의 작품인 [폭풍의 언덕]은 19세기 말 비로소 빛을 보게 되어, 오늘날까지 사랑받고 있습니다.


엮은이 김현숙
조선일보 신춘문예에 동화가 당선되어 등단하였으며, 평론가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는 [여우들의 맛있는 요리학교] [벽에 걸린 바다] 등이 있고, 아동문학 평론집으로 [두 코드를 가진 문학읽기] 등이 있습니다.


그린이 박철민
추계예술대학교에서 동양화를 전공했습니다. '한국어린이도서상', '일본국제노마콩쿠르 은상' 등을 수상하였으며, 먹과 펜을 이용한 동양화 기법으로 2005년 볼로냐 국제아동도서전 '올해의 작가'에
선정되었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호랑이를 잡은 아들] [뻐꾸기 둥지 아이들] [복을 타러 간 아이] [육촌형]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추천의 글

폭풍의 언덕
엘렌
폭풍의 언덕 아이들
사라진 히스클리프
귀향
이사벨라
히스클리프의 결혼
캐서린의 죽음
캐시와 헤어턴
어린 린턴
편지
금지된 방문
감금
결혼식과 장례식
시작하는 연인들
복수의 끝
남겨진 사람들

작품 소개 및 이해하기
논술
해답 및 해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