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비안 나이트

이상교 저/장윤경 그림 / 이상교 글 | 계림북스 | 2005년 07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5,500원

전자책 정가 2,750원

판매가 2,750원

도서소개

국민독서문화진흥회 우수 추천도서

[아라비안 나이트]는 우리를 신비의 세계로 데려갑니다

[아라비안 나이트]에 실려 있는 대부분의 이야기들은 오래전부터 전해 내려오는 것들로,
시대에 따라 상상력이 보태져서 현재와 같은 설화집이 만들어진 것이라고 합니다.
[아라비안 나이트]는 아라비아 어로 쓰인 설화집으로 '천일 야화'라고도 합니다.
[아라비안 나이트]는 연애 이야기, 범죄 이야기, 여행 이야기, 신선 이야기, 역사 이야기,
교훈 이야기, 우화 등 길고 짧은 이야기 264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상상의 세계와 현실 세계 그리고 상상 속 인물과 역사 속 인물이 함께 나와 설화집으로는
가장 뛰어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아라비안 나이트]는 읽는 사람에게 잠들어 있는 지혜로움을 일깨우며,
상상의 날개를 펼쳐 알 수 없는 신비한 세계로 데려가게 해 줍니다.

저자소개

엮은이 이상교
조선일보 신춘문예에 동시가 입선되고 조선일보와 동아일보 신춘문예에 동화가 당선되었으며 계속 어린이를 위한 책을 쓰고 있습니다.
'세종아동문학상', '해강아동문학상', '한국아동문학협회상', '한국동화문학상' 등을 수상하였습니다.
지은 책으로는 그림책 [외딴 마을 외딴 집에] [야, 비온다!], 동시집 [나와 꼭 닮은 아이] [살아난다 살아난다], 동화집 [옴팡집 투상이] [더 크기 전에 꼭 한번] [롤러블레이드를 타는 의사 선생님] [봉숭아꽃 선녀님] 등이 있습니다.


그린이 장윤경
대학에서 철학과 시각디자인을 공부했습니다. 책 읽는 것을 좋아하고, 음악을 들으며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앞으로는 재치와 상상력이 깃든 그림책을 만들고 싶어 합니다.

목차소개

추천의 글

말하는 새
알리 바바와 40명의 도둑
욕심으로 눈이 먼 압달라
어린이의 재판
알라딘과 램프의 거인
생쥐와 족제비 이야기
과자 가게 주인과 앵무새
알란더스
아브 하산의 방귀
거짓말쟁이 브하이트
고양이와 까마귀의 우정
꾀쟁이 여우와 현명한 까마귀

작품 소개 및 이해하기
논술
해답 및 해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