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공녀

프랜시스 호즈슨 버넷 저/이재희 역/원윤미 그림 | 계림북스 | 2005년 07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5,500원

전자책 정가 2,750원

판매가 2,750원

도서소개

국민독서문화진흥회 우수 추천도서

멋진 상상력으로 슬픔을 이겨내고 품위를 지키는 진정한 공주의 모습

[소공녀]는 사랑스럽고 영리한 소녀 세라가 아이답지 않은 침착성과 자부심을 가지고 온갖 어려움을 헤쳐 나가는 이야기입니다.
[소공녀]의 세라는 공주처럼 화려하게 살다가 갑자기 고아가 되어 하녀 신세가 되었지만 자존심을 지키며 자기보다 어려운 사람을 도와준 소녀입니다.
겉모습만 공주가 아닌 속마음이 진짜 공주가 되려는 세라의 감동적인 이야기는 진정한 인간의 자존심과 품위가 무엇인지를 깨닫게 합니다.

저자소개

글쓴이 프랜시스 호즈슨 버넷
1849년 영국에서 태어났습니다. 대표 작품에는 [소공녀]와 [소공자] 그리고 [비밀의 정원] 등이 있습니다.

엮은이 이재희
청주사범대학교 국어교육과를 졸업했습니다. 현대수필 신인상, 아동문예문학상, 눈높이문학상을 받았으며, 지금은 어린이에게 꿈을 주는 동화를 쓰고 있습니다.
쓴 책으로는 [소리나라를 알고 있니?] [내 짝꿍은요] [으름고개의 비밀] [해치야, 용기를 줘] [민유의 올통볼통 보물 주머니] 등이 있습니다.


그린이 원유미
서울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광고 회사에서 아트디렉터로 일하다가 지금은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네 손가락의 피아니스트] [소중한 생활사 박물관] [엄마와 딸] [진욱이 안 미워하기] [지구를 살리는 103가지 환경 이야기]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추천의 글

새로운 시작
수업 시간
친구
다이아몬드 광산
다락방 이야기
인도에서 온 사람
마음속 공주
친절한 이웃
즐거운 시간
마술처럼
뜻밖의 일
네가 그 아이니?
행복한 날들

작품 소개 및 이해하기
논술
해답 및 해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