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

오승은 저/이동렬 편/한상언 그림 | 계림북스 | 2005년 07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5,500원

전자책 정가 2,750원

판매가 2,750원

도서소개

국민독서문화진흥회 우수 추천도서

손오공과 떠나는 기이한 여행

[서유기]는 천축, 즉 오늘날의 인도를 여행하고 돌아온 이야기를 담은 책입니다.
[서유기]는 당나라 시대의 현장이라는 유명한 스님이 중국의 혼란스러움을 가슴 아파하면서,
보다 훌륭한 부처의 가르침이 적혀 있는 불경을 얻기 위해 천축으로 떠난 실제 사실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책 속에 등장하는 삼장 법사의 제자들은 손오공, 저팔계, 사오정으로 모두작가의 머릿속에서 창조된 상상의 인물들입니다.
여의봉을 줄였다 늘였다 하면서 괴물들을 물리치는 손오공이 근두운을 타고 여기저기 쌩쌩 날아다니며
활약하는 모습은 언제 봐도 손에 땀을 쥐게 하지요.
또 실수를 저지르기도 하지만 손오공을 도와서 요괴를 물리치는 저팔계,
삼장 법사를 태운 백마를 보살피는 사오정, 말없이 제자들을 바른 길로 인도하는 삼장 법사 등
[서유기] 속에서는 \다양하고 개성이 강한 인물들이 한데 어우러져서 이상하고 신기한 이야기를 펼치고 있습니다.

저자소개

글쓴이 오승은
[서유기]는 오랫동안 전 세계의 많은 독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책이지만 작가가 누구인지는 정확하지 않습니다.
아주 오랜 세월 동안 입에서 입으로 전달된 구전 소설인 탓입니다.
하지만 루쉰 등에 의해서 명나라 시대의 '오승은'이라는 사람이 썼다는 주장이 가장 설득력 있게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엮은이 이동렬
한국일보 신춘문예에 당선되어 등단하였으며 '세종아동문학상'을 수상했습니다.
장안대학교 문예창작과에서 강의하고 있으며, 지은 책으로 [국민학교 7학년] [우리들의 곤충판매 주식회사] [파뿌리 선생님과 뭉치 제자들] [사춘기 오춘기] [달님을 사랑한 굴뚝새] 등이 있습니다.


그린이 한상언
홍익대학교에서 시각디자인을 전공하고 어린이를 위한 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버리덕이] [옷이 날개라지만] [이주홍 할아버지가 들려주는 팔도 옛이야기] [북경 거지]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추천의 글

돌을 뚫고 태어난 원숭이
마법의 여의봉
신령님과 원숭이의 한판 대결
사오정과 저팔계
손오공을 제자로 맞은 삼장 법사
금란 가사를 훔쳐 간 도둑들
사람을 닮은 열매
함정에 빠진 손오공
호랑이로 변한 삼장 법사와 신비의 호리병
땀을 쥐게 하는 술법 시합
괴물 금붕어와 아기를 낳는 물
서천

작품 소개 및 이해하기
논술
해답 및 해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